프로필

Alhena / 여성 / 평민

커뮤 by 먼지
36
0
0

#프로필

{흥미를 좇는 방랑자}

" 재미있는 거 보여줄까? "

이름: Alhena :: 알헤나

성별: 여성

신분: 평민

키/몸무게: 170 / 55

외관: 짧은 백발을 가졌다. 눈은 짙은 선홍색이며 눈매는 살짝 올라간 편이다. 오른쪽 귀에 별모양 귀걸이를 하고 있으며 교복을 정갈히 착용하고 있다. (원 모양 장식, 리본, 바지 교복)

성격:

#강단있는

-무언가 일을 시작하는 데 있어서 일처리가 빠르고 일에 대한 자신감이 확고히 있는 편이다. 한 번 시작한 일은 멈추지 않는 불도저와 같은 성격도 보여준다.

#고집이 센

-고집이 세다. 자신이 의견을 내세운 것이 있다면 남의 말로는 웬만해서 생각을 바꾸지 않는다.

#유연한

-법과 규칙에 대한 유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걸리지만 않으면 된다는 등의 생각이 압도적인 편이다. 학교 규정도 몰래 어기고 다니는 편….

특징

생일 : 6월 9일

혈액형 : B형

탄생화 : 스위트피

L : 돈, 자유, 나비 등

H : 억압, 브로콜리 등

이능력: [돌 보기를 황금 같이 하라]

조약돌을 비슷한 크기의 원하는 물건처럼 되도록 타인에게 환각을 보게 할 수 있습니다. 생긴 것을 정확히 알고 있을수록 환각의 정밀도가 올라가며 한 시간이 지나면 원래의 조약돌로 돌아옵니다. 다른 사람들은 능력이 적용되는 동안 조약돌이 해당하는 물건이라고 믿게 됩니다. 생물체(벌레 등)으로 보이게 하는 것도 가능하며 이 때 해당 생물체는 실제처럼 기능합니다.

페널티: 5개 이상의 조약돌로 동시에 환각을 일으켰을 시 일시적인 두통을 느끼며 그 수가 늘어날수록 심해집니다. 심한 경우에는 코피를 흘리기도 합니다.

스탯:

체력:■■■□□

근력:■■■■■

민첩:■■■□□

정신력:■■■■■

지능:■■■■□

이능력:■■□□□

소지품: 조약돌이 잔뜩 들어있는 주머니

선관 및 텍관: -

OWNER

오너 이름 : ㅁㅈ

오너 나이 : 06

지향 커플링 : SL

오너 한마디 : 잘 부탁드립니다. 수위표 내 조율 필요 없습니다. 좋아요: 대화 끝, 최공메요:로그뺨(편히 받아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