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iana

디아나 클라우디스

⛤Dream by 듀메
30
0
0

⚠엘리트 엔딩까지의 시나리오 스포일러 주의⚠

잊힌 시간의 회귀자

굴레를 부수려는 자

저무는 승리자


매듭 제 0회 - 환희

· 기본 정보 ·

Diana Claudith | 39 | Cis F | 178cm 65kg | 인간

  • 디아나 클라우디스, 갈루스의 위대하신 태양. 누군가는 Dia, 디아라고 부를 것입니다.

  • 디아의 신체는 현재 시간선에서 39세가 되었습니다.

  • 디아의 정신과 육신은 모두 제 성별을 이브와 같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 작지 않은 신장과 적당한 체중은 디아의 분위기를 이루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 디아는 인간이지만, 인간을 초월한 힘을 쌓았습니다.

매듭 제 00회 - 우울

· 표층 정보 ·

갈루스 제국 황제 | 백발 백안 | 퍼 숄, 시력 보조 장치 | 창

  • 디아는 동부 대륙의 강대국, ‘갈루스’의 국왕입니다. ……어딘가에서는요.

  • 순백의 머리칼을 허리께까지 늘어뜨린 디아의 눈동자는 옅은 붉은빛이 도는 백안입니다.

  • 드레스의 형태를 띤 의복을 입고 얇은 퍼 숄을 두르고 다니되, 팔과 허리에는 갑주가 자리합니다.

  • 8개의 자색 마력 제어 도구와, 왼쪽 눈 언저리에 작은 시력 보조용 마도구를 착용합니다.

  • 제 키를 훌쩍 넘는 거대한 창을 소지합니다. 누군가의 대검과…… 닮았네요.

<- 좌우 스크롤 ->

매듭 제 000회 - 절망

· 심층 정보 ·

~추가 예정~

매듭 제 0000회 - 체념

· 잔여 정보 ·

8월 26일 / 처녀자리 | 중요한 것 : 구원 | 좋아하는 음식 : 치즈

  • 디아는 어릴 적부터 갈루스의 3왕자와 정혼자 관계였습니다.

  • 카르티스와 ‘로드’처럼, 디아 역시 삶을 반복하는 회귀자입니다. 성좌의 수호신 이상의 존재가 지닌 장난감일 뿐이지만요.

  • ‘로드’의 회귀를 통해 생겨난 10786개의 가능성 중, 약 728개의 시간선에서 갈루스의 왕은 카르티스가 아닌 디아입니다.

  • 카르티스의 시간선에서 디아는 일찍이 사망했고, 디아의 시간선에서는 카르티스가 사망했습니다. 현 유니버스 단말의 계약자가 실행한 유니온 프로토콜에 의해, 현재까지 생존한 두 사람은 하나의 시간선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매듭 제 ?회 - ??

·관계 정보·

카르티스 클라우디스 | 부부

  • 무한한 시간을 넘어 끝내 만나게 된 내 사랑. 무슨 일이 있어도, 놓지 않을 것이다.

아발론의 군주 | 감사

  • 그의 결정과 노력 덕에 카르티스를 만나고 회귀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니, 은인이라 불러 마땅하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