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D_yume_Dream

⛤Dream by 듀메
73
0
0

🜸 닉네임: 듀메 | 성인 | 시스젠더 여성 | 로오히 카르티스 클라우디스 HL 오픈 드림.

🜸 동장르 드림 하시는 분들 OR 계정주의 다른 계정 트친이신 경우 맞팔로우합니다.

🜸 타임라인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리트윗 끄기 기능을 이용합니다.

🜸 논란 장르 및 계정주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불호 장르 언급이 있는 계정은 블언블로 이별합니다.

🜸 계정주는 조합과 CP를 대체로 가리지 않으나, 일부 CP의 경우 리트윗하지 않습니다.

🜸 계정주는 극 오픈 성향이며, 1T1D 혹은 배려 리스트 등을 지켜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 원작캐, 원작 서사 지우기를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 역시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이므로, 지적은 디엠으로 부탁드립니다.

🜸 드림주 관계 생성은 서사와 설정에 충돌이 없을 경우 꺼리지 않습니다. 편하게 찔러주세요.

🜸 썰, 글과 그림 등 가내수공업 연성이 주를 이룰 예정입니다.

🜸 계정주 말랑합니다. 먼저 말 걸어주시면 좋아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ˊ˘ˋ*)♡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