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59.

호:"하아...;"

셔:"응? 호크세이버, 왜그래요?" "뭔가 근심이 있어보여요오!!><"

제:"우린 같은 세이버즈잖아요. 도와줄테니까 편히 말해봐요."

호:"...그게, 요즘 영 눈이 침침해져서요."

점:"...네?;"

호:"내가 너무 오래살았나봐요...먼건 잘보이는데 가까운게 좀 안보이네요... (홀홀~)"

셔:"노안?!;"

제:"흠흠...하긴, 호크세이버는 우리중 나이가 가장 많으니까요...; (괜히 은퇴한 태고의 용자가 아니죠;)"

셔:"근데 우린 메카잖아요?^^;;"

제:"자세히 따지고 들면 지는거에요, 셔틀.^^;;"

점:"로봇이 돋보기를 쓴다는 말은 들어본적이 없긴하죠;"

드:"그럼 이번에 만들면 되쥐!!! (되지, 왜 안돼!!!+ㅁ+)"

점:"어라?"

셔:"드릴 랜더!"

제:"언제 온거에요?;"

드:"제가 당신을 위해 열심히 갈고 깎아 안경을 만들어 바치겠습니다, 호크세이버!! 잠시만 기다려주십쇼!!"

호:"어머나~"

제:"솜씨 좋은 세컨(...)을 데리고 있으면 이런점이 좋군요?"

호:"그러니까, 제트도 마하 얼굴만 보고 정착할게 아니라 많이 꼬셔요.^^"

제:"음...참고할께요.ㅡㅡ"

점:"아앙...위험한 대화가...^^;;"

잠시 후.

제:"오, 디자인도 심플하고 기능도 좋아보이는데요?"

드:"훗- 호크를 향한 내 마음 앞에선 그무엇이 불가능하랴!!"

제:"...마하가 저거 반만 닮았음 좋았을텐데.ㅡ"ㅡ"

점:"짝비교는 좋지않아요~^^;"

셔:"저런거 못해도 터보가 좋아요!!><"

빅:"저도 빅랜더가...///"

제:"지금 얼마나 상대를 좋아하는지 자랑하는 시간이 아닐텐데요?ㅡㅡ;"

호:"음..."

드:"호크? 맘에 안드십니까?;ㅁ;"

호:"그...만들어준 정성은 고마운데, 보시다시피 전 고글을 끼는지라...;"

드:"...어;"

제:"그러고보니,"

점:"고글위에 안경은 좀 아니죠?^^;"

셔:"곤란해요오!!;;"

드:"큽!; 저런 사소한걸 놓치다니...!!!;;"

호:"괜찮아요, 드릴. 날 생각해준 마음만이라도 감사히 받을께요.^^"

드:"도움이 되고 싶었는데...ㅠㅠ"

점:"그럼 고글에 도수를 넣는건 어떨까요? 요즘 선글라스에 도수 많이 넣던데요.ㅇㅅㅇ 이것도 비슷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셔:"오, 그거 괜찮네요!"

제:"우린 잘때도 안벗으니까요."

드:"...그,그럼 겸사겸사 호크세이버의 고글을 벗은 모습을 볼 수 있게 되는것...?! 풋-!!;;"

셔:"...너무 좋아하는데요?^^;"

점:"왜이렇게 다들 우리 고글 벗은 모습에 관심이 많죠?ㅇㅅㅇ;"

제:"원래 보면 별거 없는데, 안보여주니까 더 난리인거에요. 그러니까 우린 상대가 안달나도록 더더욱더 보여주면 안되어요.^^"

셔:"네에!><"

점:"하하하...^^;"

그리고 또 한참 뒤.

드:"호크에게 맞는, 도수 들어간 고글 완성입니다!"

제:"오."

점:"정말 대단한데요? (뚝딱뚝딱 잘도 만들어오네요.^^;;)"

셔:"도수빼곤 전의꺼랑 별차이가 없어요!!>< 바뀌었다는 티도 안나고 좋아요!!"

호:"드릴..."

드:"호크...!!"

호:"...오늘 서비스 기대해요...♡" (쪽!♥)

드:"....!! 푸핫-!!;"

제:"어? 뿜었어요."

셔:"앙, 기절해버렸어요오!;"

점:"재료까지 다 손수 구해가며 빠르고 완벽하게 만든다고 무리한 상태에다가 잔뜩 흥분(...)해서 그런가봐요.^^;;"

셔:"이럼 그토록 고대하던 고글 교체장면은...?"

점:"못보는거죠뭐.^^;"

제:"일부러 깨워서 보여줄 필요있나요? 원래 상대한테 자신의 모든걸 보여주면 안되는거에요. 신비감도 좀 있어야죠. 자, 얼른 이틈에 교체합시다, 호크!"

호:"알았어요~><"

그렇게하여, 기대하던거 하난 놓쳤지만 대신 그날만큼은,

드:"아앙...!!///"

호:"좋아요?"

드:"호크...!!!"

호:"당신이 직접 만든 고글에 엉망진창으로 내보낼꺼에요? 응, 오늘만큼은 허락할께요...♡"

드:"하아아...!!!//// (너무 좋아서 죽을거 같아...!!!///)"

호크가 많이 이뻐해줬다니까뭐...본인이 만족하면 된거지.^^;;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