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58.

호:"큽!; 날개가...!!"

드:"호크!!!"

다같이 싸우다 호크가 날개를 당해 바닥으로 추락하는거야. 이대로 있단 그대로 바닥에 머리부터 박을 기세야. 드릴이 받아들기위해 열심히 달려가지만...

드:'안돼, 늦었...!!'

카:"카옹!!"

드:"....!!"

드릴을 스쳐지난 카옹이 점프해 호크를 받아 바닥이 다 파일정도로 미끄러지듯 착지해 호크를 구해주겠지.

호:"카옹...고마워요."

카:"...크르릉. 조심하도록 해."

호:"네...^^"

드:"...."

알고 있어. 설사 시간 맞춰 호크가 떨어지는 자리에 갔어도 그를 저렇게, 제대로 안정적으로 받아들지 못했을거란거. 난 그럴 덩치도, 힘도 없으니까.

....

다행히 전투는 무사히 잘 치뤘고, 승리로 장식한후 잠깐의 고요한 휴식기간인데...

드:"....하아."

마:"드릴랜더 쟤, 지금 저걸로 한숨만 한 200번 쉰거 같다야."

빅:"그정도까진 아냐."

마:"말이 그렇단거지.ㅡ3ㅡ"

터:"왜 저러지?"

마:"뭐긴뭐야, 저번에 다 싸운후에 호크영감이 하트 뿅뿅 날리며 카옹 뒤 따르는거 못봤냐?ㅡvㅡ"

빅:"호크영감 위험할때 카옹이 도와줬잖아. 호감도 오를만 하지. 원래도 좋아했지만!"

마:"뭘 새삼스럽게. 저녀석, 그거 다 감안하고 호크영감 좋아하는거잖아. 근데 저모습, 딱 호크영감한테 첫눈에 반한뒤에 말도못하고 방황할때랑 비슷해."

터:"결정을 못내리는거 아닐까."

빅:"무엇을?"

터:"...호크세이버에 대한 감정의 정리에 대해."

마:"...뭐-?"

빅:"과연 쟤가?"

마:"호구짓만 하는거 같다고 질질 짜다가도 호크만 보면 헤벌레해서 쓸개고 간이고 다 내주는 녀석이?"

터:"이번에 확실히 알았을수도 있지. 자긴 정말로 저 둘 사이에 끼어들게 아니구나...하고말야."

빅:"...불쌍한 놈."

마:"드릴을 보고 있으면 X파인생도 나쁘지 않은거 같단 생각이 들어! 그래도 제트는 나랑 사귀진 않아도 나빼곤 딴 넘이랑 붙어먹지 않을테고 양다리도 안걸칠 앙큼한 이쁜이라.^^*"

빅:"...그런식으로 대하니까 제트랑 너랑 사이가 변화가 없는거야.ㄱ-;"

터:"제트 몸만 넘길게 아니고 맘도 좀 넘겨봐라야. 니가 제트랑 사귀어야 왠지 내가 셔틀이랑 사귀는게 가능할거 같단 말야.ㄱ-;;"

마:"아니, 그냥 니가 셔틀 꼬실 시간에 제트를 꼬시라니까?ㅡvㅡ 양손의 꽃, 몰라?"

터:"양다리 안걸친다며!!ㅡ"ㅡ;"

마:"역시, 너 이자식, 셔틀 X먹곤 담엔 제트를 넘보고 있었구나!ㅡ"ㅡ"

터:"함정수사였냐!!;;"

빅:"그만그만!!; 이자식들은 조용히 지내는 날이 없어요; ...응? 저게 뭐지?"

터:"매...인가."

마:"호크영감이겠군."

빅:"그러고보니, 근래 뜸하긴 했지."

호:"드릴랜더."

드:"...."

호:"왜 요즘 연락 안했어요~? 당신 목소리 까먹을뻔 했잖아요~"

드:"...그냥 잊어버리는게 낫지 않을까요. 어차피 나같은거."

호:"....."

터:'오, 쎄게 나간다.'

마:'정떼려고 모질게 구는가봐. 결국 맘 굳혔나보네.'

빅:'그래, 언제까지 그렇게 호구같이 살래? 쏠로인생도 생각보다 괜찮아!'

마:'...라고, 애인 있는 넘이 말씀하셨습니다.ㅡvㅡ'

빅:'야.^^;'

드:"내가 연락안해도 당신이 오고 싶을때 오고, 가고 싶을때 가잖아요. 내가 일부러 뭐, 할 필요 있나요. 어차피 당신 맘인데."

호:"...왜 이렇게 뿌룽퉁할까요? 응, 뭔가 기분 안좋은 일 있었어요~? 우리 꼬..."

드:"나 꼬맹이 아니에요!"

호:"...."

드:"가요. 이럴 시간에 카옹인지 가온인지 하는 녀석이랑 더 붙어있어요. 혹시 알아요? 언젠가 당신 원대로 안...아;"

호:"후훗- 진짜 이럴꺼에요? 응, 드릴~♡"

드:"이러지마요; 아...아앙...!;"

호:"내가 당신이 어디가 약하고 좋아하는지 다 아는데♡ 지금 꽤 쌓였을텐데 말이죠~ 후후훗-!"

드:"치사해요!; 아앙...안돼애!!////;"

호:"드릴 돌아가는거봐♡ 이걸로 뚫고 싶잖아요~ 더 자극해줬음 좋겠죠? 말하지 않으면 안해줄꺼에요~?"

드:"하...아아...너무해요...ㅠ"

빅:'....;'

마:'...오우;'

터:'저것이 연륜파워인가...;'

마:'드릴랜더가 들이대면 철썩같이 막아내고, 역으로 드릴랜더가 밀어내면 철썩같이 들러붙는구만;'

빅:'역으로 평생 X먹힐놈이야.ㄱ-;'

터:'저거에 안넘어가고 어떻게 배기냐; 보고 있는 나까지 침흐른다, 쓰읍;'

드:"잘못했어요, 용서해줘요!ㅠ"

호:"안돼요, 벌 받을 각오하고 한 말 아니었어요? 그에 합당한 벌을 마음껏 내려줄께요♡"

드:"딴 맘 안품을께요, 당신만 볼테니까 제발...!!;;"

호:"몸만?"

드:"나 정말, 흑; 당신 뿐이란 말이에요...!!;"

호:"지금 그 각오, 잊으면 안돼요?^^*"

드:"...네에...;"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