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34.

발단은 세이지의 한마디에서.

세":"그러고보니 말야..."

제:"무슨 일이시죠, 캡틴?^^"

세:"랜더즈 리더는 빅 랜더고, 그럼 세이버즈의 리더는 누구야?"

제:"...네?;"

점:"캐,캡틴?!;"

제:"그건 당연히...저..."

세:"역시 점보세이버지?"

세이버즈:"...."

주변 순간 정적.ㅋ 가만히 있다 날벼락 맞은 점보는 땀삐질삐질;

세:"점보는 곧고 올바르고 믿음직스러우니까!!^^*"

점:"아, 감사합니다, 캡틴...; 그,근데, 근데 말이죠...ㅠ"

세:"...응? 왜그래, 점보세이버?"

제:"...캡티이이이인!!!ㅡ"ㅡ"

세:"으아아아?!;;"

점:"지,진정해요, 제트세이버...ㅠ;"

셔:"흑, 제트가 불쌍해요...ㅠ3ㅠ"

세:"ㅇㅅㅇ???;;;;" 

제:"정말이지, 캡틴 너무하신다구요!ㅠ"

점:"이제 그만 화풀어요;;;"

제:"점보, 당신은 캡틴한테 인정받았다고 지금 뻐기는겁니까?!ㅡ"ㅡ"

점:"아,아니에요!ㅠ"

호:"대장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존재감도 없는 리더가 어디 리더인가요. (홀홀~)"

점:"호크 세이버...!!; (불난집에 부채질인가욧!!;)"

호:"스카이 세이버일때야 당신이 주인격을 맡았었다지만, 페가수스 세이버는 다르지요. 그만 그 형식적일뿐인 왕관을 내려놓는게 어떻겠어요?"

제:"...호크가 리더자릴 노리고 있는 줄 제가 미처 몰랐네요...ㅡㅡ+"

호:"이제 스카이세이버로 합체할 일도 더이상 없을텐데 그만 넘겨주시죠?ㅡvㅡ"

제:"누구 마음대로요!ㅡ"ㅡ"

셔:"싸,싸우지 말아요!!;;"

점:"두분이서 이 문제로 싸울거라면 그,그럼 그냥 정말로 제가 할까요?!!"

또 정적.ㅋ

제:"...점보, 당신도 내 뒤를 노리고 있을줄이야!"

점:"앙!^^;;"

호:"어린것(...)이 벌써 어른을 제치고 뛰어들어?!"

점:"으아앙!ㅠ;"

제:"랜더즈 리더가 당신 애인 빅랜더니까, 당신은 세이버즈 리더 되어서 같이 리더 커플할려고 그러는거죠?! 짝짜꿍하고 싶어서 그러는거죠오!!ㅡ"ㅡ"

점:"앙, 잘못했어요!!ㅠ"

터:"...그래서, 일단은 도망나온거야, 셔틀?;;;"

셔:"네, 터보랜더...아무래도 분위기가 과열되는거 같아서요...하하;"

"하하하...;"

"...난 누가 리더가 되든 상관없는데요.ㅠ"

"허나, 넌 제트를 제일 좋아하고 따르니까 실은 제트를 응원하지?"

"헤헤...;; 다들 몰라서 그렇지, 제트가 리더로 있으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걸요...캡틴 눈엔 안띄는 일들이라서 그렇지만요;"

"흐음...."

"터보...?"

"뭐, 리더가 누가되든 어쨌든, 그게 셔틀 넌 아니겠구나...;"

"네?! 저, 제,제가 감히 제트를 제치고 리더자리를 생각이라도 했다구요...?!"

"아니아니, 말이 그렇다는...;"

"...으아앙!ㅠ 터보, 너무해요!ㅠ 저랑 제트 사이 이간질하지마요!!ㅠ"

"자,잠깐만, 셔틀!!;; 기다...저녀석, 또 우주로 튀어버렸어...;"

셔:"그래서, 그냥 셋이서 돌아가면서 하기로 했다구요?"

점:"저,전 빼셔도 괜찮은데 저도 하라고 그래서...;"

제:"어머, 왜그래요, 점보~? 하고싶어 했잖아요~^^+"

호:"그래요, 어린것이 얼마나 잘하는지, 내 이 두눈으로 똑똑히 봐야겠어요~ (홀홀~)"

점:"...잘못했어요!ㅠ"

셔:"아하하...; 어쨌든, 해결이 나서 다행이요~^^* 전 여러분이 싸우는거 싫어요! 우린 다같은 세이버즈 잖아요!><"

점,제,호:"..." "...." "...."

셔:"^^?"

호:"...어차피 형식적인 자리일 뿐인데, 셔틀 줘버릴까요?"

셔:"?!;"

제:"음, 셔틀이라면 나도 찬성이에요. 다리를 맡는다는게 그만큼 다들 안정적으로 받춰줘야 하는거니까 사실 생각보다 힘든거거든요.^^ 랜더즈의 빅랜더도 하체잖아요~?"

셔:"?!?!"

점:"우와, 셔틀! 이 깐깐한 둘에게 인정받았어요!! 대단해요!!><;;"

셔:"아, 아아...으아아앙!!ㅠㅠ"

호:"셔틀?!;"

제:"가지마요!;;"

점:"우주로 급하게 날아가버렸어요...당황하면 나오는 버릇인데, 저거...왜죠?ㅇㅅㅇ;"

호:"글쎄요;"

제:"나도 잘...;"

셔:"아,안녕하십니까, 세이버즈의 리더 셔,셔틀..."

제:"안되어요, 좀더 힘차게!"

셔:"셔틀세이버입니다!ㅠ"

제:"참 잘했어요!><" (짝짝!)

점:"귀여워요, 셔틀!><" (짝짝!)

호:"멋지다아!!><" (짝짝!)

셔:"아, 아하...아하하하...ㅠvㅠ;"

터:'...정말로 리더가 되어버렸잖아, 너...; (어떻게 한거야?;)'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