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22.

점:"큽!!;;"

빅:"어이, 이봐. 괜찮아?!"

점:"...실례를 했군요. 죄송합니다, 빅 랜더."

빅:"...무리하지 말라고. 꽤나 심하게 당했는데."

점:"괜찮습니다. 이정도, 큽; 쯤은..."

빅:"때론 자기 상태롤 똑바로 보고 판단하는것도 중요해. 넌 여기서 쉬고있어."

점:"아뇨, 저도....!!"

빅:"그꼴로 뭘 하겠단거야!!!"

점:"...."

빅:"...더이상 소리 지르게 만들지마. 그렇게 뭔갈 하고 싶다면 대장이나 똑바로 지켜. 네 몸 하나 간수는 못했어도 그정돈 할 수 있겠지?"

점:"...네, 알겠습니다."

빅:"...칫."

괜히 신경쓰이게 만들고 있어.

점:"대장님, 합체 명령을!!"

세:"하지만, 점보 세이버!"

점:"이대론 다른 동료들이 당하고 맙니다!! 저같은걸 신경쓰실 필욘 없습니다! 주저하다 모두를 잃을뒤에 후회하면 늦습니다!!"

세:"...."

점:"제발...제발요!!"

스:"합체, 스카이 세이버!! 이젠 이쪽이 상대하마, 세븐체인저!"

체:"다 죽어가는 송장주제에 말은..."

스:"내가 있는한, 랜드 바이슨...아니, 그누구도 손대지 못한다!!"

랜:"...저 바보가...!! 가만히 구석에 박혀있으라고 했잖아!! 제트, 셔틀 너넨 안말리고 뭐했어! 너네도 비슷한 꼴이었던 주제에!!"

스:"싸울 수 있어요!! 우리가 여러분을 지킬 수 있다구요! 하늘에서만큼은 지지않아!!!"

체:"흥, 건방지다!!!"

세:"아...."

랜:"아아...."

세:"...거짓말이지....스카이 세이버어!!!!"

이 멍청아!! 내가 그러니까 숨어있으라고, 구석에나 박혀있으라고 했잖아!!! 약해빠진 종이비행기 주제에...!!! 이래서 세이버즈 새끼들은...!!!

랜:"...정신차려, 어이."

스:"...."

...어이, 점보. 이봐...말 좀 해봐. 응? 아까전처럼 꼬박꼬박 실례했다라고 말 좀...젠장, 하늘을 지키는 용자라면서 그 하늘에서 추락해버리면 어쩌라는거야...제발...

랜:"!! 용사의 돌이...!!"

이봐, 멋대로 빠져나오지마...!! 다시 돌아오란 말야!!

몸이 차가워져가...나 너 없으면 하늘 못나는거 알잖아. 니가 날 잡아줘야하잖아. 그러니까 넌 나한테....아니 그냥 내가 너 없으면 안될거 같단 말야...대답 좀 해줘....제발..........

-

그뒤 아, ㅆㅂ 얘가 나한테 엄청나게 소중한 존재이구나 깨닫게 되어 세이버즈가 살아난뒤, "야, 사귀자!" 빅 랜더는 점보에게 고백을 합니다.ㅎ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