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21.

그리고보니 다간 용자들 맨마지막엔 한꺼번에 다 모여서(외지용자인 세븐체인저까지 포함해!) 한 몸이 되는데...그럼,

점:"아, 빅 랜더와 한몸이 되어버렸어요...왠지 온몸이 뜨거운것도 같고...아앙, 몰라몰라!!><"
빅:"지금 그럴 상황이야, 점보?;"
호:"저는 카옹도 좋고 드릴도 좋으니까, 이상태도 나쁘지 않군요.^^ (홀홀~)"
드:"너무하십니다, 호크...ㅠㅠ 나만 좀 봐줘요...;"
카:"카옹..."
마:"지금 몸 더듬으면 제트 몸을 더듬게 되는건가...? 하악...하악...!!"
제:"당쉰 몸도 더듬는거에요, 이 멍청한 마하랜더.^^+凸"
셔:"우리 이제 한몸이에요, 까악!!><"
터:"방금까지 같이 있었는데 여전히 앞으로도 함께야!! 너무 좋다, 셔틀!!ㅠ"
다:"음...저기 다들 미안하지만, 조용히 좀 해주겠나. 집중이 안되는군....;;"
체:"고생이 많군, 다간...모성을 지키지 못한 날 너희와 같은 지구 용자로 받아준건 고마운데...아, 왕자가 날 생각하며 슬퍼하고 있을테지...잠시만 이 몸의 지휘권 좀 넘겨주면 안되겠나? 왕자만 조금 만나고 오게."
다:"미안하네만 그건 안되네, 세븐체인저.ㄱ-; (지금 한시도 급박한 상황인지라;)"
체:"쳇.ㅡ3ㅡ"

이러지 않았을까...; 힘내라, 다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