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56.

세븐체인저에게 랜더즈는 바퀴를, 셔틀세이버와 점보세이버는 날개를 당했다!

셔:"우앙! 아파요!ㅠ"

점:"진정해요, 셔틀세이버. 그렇게 심하진 않아요. 다만...회복하는데 시간이 조금 필요할거 같아요."

빅:[결국 너네도 당한거야?!]

점:"네, 죄송합니다..."

빅:[니 잘못이 아니잖아!]

점:"하지만...미리 경고를 해줬는데도..."

셔:"지금 다간쪽엔 카옹이랑 캡틴이 탄 제트, 호크밖에 못갈거 같아요!!ㅠ"

점:"일단은 랜더즈, 그쪽에 합류하겠습니다. 모여서 대책을 강구해보죠."

빅:[으...어쩔 수 없지.]

그래서 셔틀과 점보가 랜더즈한테 갈꺼야. 장거리는 불가능이지만 짧은거리는 어떻게든 비행이 가능했겠지. 응? 서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겠냐고? 따지면 지는거요.^^;

점:"빅 랜더!"

빅:"점보! 괜찮아?"

점:"날개만 당한거 뿐이에요. 문제 없어요."

빅:"...."

점:"...괜찮다니까요. 이번엔 그때처럼 약해진 상태도 아니었고, 날개를 맞긴 했지만 바로 응전할 수 있게 자세를 잡았으니까. 세븐체인저는 우리 기동력이 목적이었는지 그냥 떠나버렸지만요."

빅:"우리도 그래."

셔:"으앙, 터보!!ㅠ 몸에서 연기나요!!ㅠ"

터:"나도 바퀴만 당한거야. 괜찮아. 놀랐지? (우쭈쭈쭈~)"

마:"어이어이, 지금 그럴 분위기냐?"

드:"그래, 지금 호크찡이 그 더러운 놈한테 유린당하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호크으!!ㅠㅠㅠ"

마:"허, 제트! 제트 녀석, 지금 수가 모자라서 합체도 안되는데 그딴거 상관없이 X고집이라서 쳐맞아도 몇번이고 달려들텐데...?! 또 당하는 그 꼴 나게 둘 순 없어!!"

점:"...다간하고 카옹도 신경써줘요.^^;"

빅:"우린 너희가 이렇게 상태가 심하지 않은채 옆에 있으니까 그나마 평정심을 찾고 있는거지, 너희들도 갔으면 남은 우리도 반쯤 빡 돌았을걸.ㅡ3ㅡ;;"

셔:"앙, 터보!>< 나도 터보가 옆에 있어서 괜찮아요!" (터보한테 부비부비♡)

터:"셔틀, 지금 그럴때가...^^; 제트가 걱정안돼?;"

셔:"...으아앙!;ㅁ;"

터:"아!; 괜찮아, 괜찮을꺼야...쉬이...뚝!"

셔:"제트 어떻게해요...ㅠㅠ"

터:"젠장! 그자식, 목적이 뭐야?!"

빅:"그건 나중에 따지고, 지금은 긴박한 상황이니 점보, 셔틀."

점:"네?"

셔:"왜요...?ㅜ"

빅:"부탁인데, 우리 타이어 좀...교체해줘.ㅡ3ㅡ;"

점:"...네?^^;"

셔:"우리가요?ㅇㅅㅇ;"

터:"우린 너희랑 달리, 이렇게 되어버리면 비클모드를 풀 수가 없단 말야...아야야;"

마:"젠장, 이게 뭔 X꼴이야, 정말;"

드:"너희가 와줘서 다행이야."

빅:"트레일러에 충분히 여분 타이어는 있지만, 설마 이렇게 전부다 당할 줄은 우리도 예상치 못해서...;"

점:"괜찮아요.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뻐요. 우리 날개는 기다리면 회복될테지만, 타이어는 어쩔 수 없죠."

셔:"굴러가요~!!><"

터:"타이어 가지고 놀때가 아니야, 셔틀.^^;"

빅:"먼저 나부터 교체해주면 내가 나머지 녀석들 하면 돼. 익숙지도 않는 일 시켜서 미안해."

점:"아니에요. 다른 랜더즈들 교체할때도 저흰 요령이 없으니 직접 하진 않더라도 옆에서 도울께요."

셔:"빅랜더는 크기가 커서 그런지 바퀴도 커요!ㅇㅅㅇ"

점:"자, 내가 빅랜더 들어올릴테니까, 셔틀이 빼고 꼽아줘요. 으쌰!"

빅:"자,잠깐잠깐!!;; 안에 들 수 있는 장비도 있어!!; 그리고 너트 풀어야 빼지, 점보!!;;"

점:"아, 그런가요?^^ 근데 그냥 이렇게 제가 들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을까요? "

마:"...역시 괴력이야."

터:"저 빅랜더를 저 여리한 몸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훌쩍훌쩍 들어올려..."

드:"...역시 끼리끼리..."

빅:"너희들, 지금 도와줄려는 상대한테 뭐라고 막 지껄이냐!!ㅡ"ㅡ"

드:"우리 별소리 안했다뭐!"

터:"틀린 말했나.ㅡ3ㅡ"

마:"힘 좋은 애들끼리 왜 X은 안치나몰라. 막 어머님 화들짝 놀랄 정도로 쿵쿵대겠구만.ㅡvㅡ"

점:"어머...///"

빅:"야, 마하...!!!;; 제트 걱정이나 해, 너는!"

마:"...제트으!!+_+;;"

빅:"휴우...; 저 또X이 3총사는 신경쓰지말고 얼른 해줘.^^;"

마:"너까지 포함해서 또X이 4총사잖아.ㅡvㅡ"

드:"또또, 은근슬쩍 빠져나가는거봐."

터:"점보 앞이다 이거지?^^"

빅:"...그러는 터보 넌, 셔틀 앞인데 그렇게 막해도 되냐?;"

터:"괜찮아, 우린 이미 서로에게 다 털어놓고 시작한 사이라...♡"

셔:"응, 우리 둘은 서로에 대해 모르는게 없어요! 까아!><"

빅:"...왠지 부러운걸?ㄱ-; (근데 니가 우주, 정확힌 하늘 나는거 그다지 안좋아하는건 안고백했잖아...;)" <- 사랑하니까!!+ㅁ+;

셔:"끙차끙차! 다뺐다!>< 그럼 이제 새거 꼽을께요!"

점:"꼽...잠깐만요, 셔틀!"

빅:"엉? 큽!;"

점:"아, 미안해요, 빅랜더. 아무생각없이 내려놔버렸네요...^^; 아무튼! 제가, 제가 꼽을께요!+ㅁ+"

셔:"나 빅랜더 못들어요!><;"

점:"괜찮아요, 공구 가져와서 하면 되요! 셔틀은 터보꺼 해주고 있어요!"

셔:"들어줄 점보도 없고, 공구는 점보가 쓸텐데 제가 어떻게...점보?;"

점:"...."

빅:"...셔틀이 하는 말 안들려? 넌 왜 또 그렇게 심각하게 내 몸안으로 바퀴를 꼽는건데?;;"

점:"가만히 있어요, 빅랜더. 이건 아주아주 중요한 순간이에요...하아...하아..." <-

빅:"...바퀴 교체하는거 뿐인데?ㄱ-; 숨소리는 왜또 거친건데??;;"

마:"아, 빅랜더. 저 ㄱㅈ새끼, 꼭 ㄱㅈ인걸 티를 내요."

터:"지금 유사 XX(...)하는거잖아, 바보야.ㅡ3ㅡ"

드:"역시 저놈이 점보 덥치는것보다 점보가 쟬 덥치는게 빠르다니까?"

빅:"너넨 그런 얘길 왜 본인들 앞에서 대놓고 얘기해!!^^;;"

마:"우린 뒷담화 싫어해.^^*"

터:"그래, 할 얘기 있으면 앞에서!"

드:"응응!"

빅:"하아...;"

점:"...다 들어갔어요. 완벽하게 전부다. 휴우...; 이제 맞게 꽉 조우는 일만 남았어요. 빅랜더도 힘줘요..."

빅:"아니, 내가 왜...;"

점:"...."

빅:"...응, 그럴께;"

점:"...꽉 조여요, 빅랜더?"

빅:"으응...조금만 살살해줘...; 살짝만 풀면...아...;"

점:"이젠 너무 헐렁해요? 아님, 너무 쎘어요? 미안해요...당신을 만족시켜주고 싶은데 제가 이런건 처음인지라...어찌해야할지 감이 안와 잘모르겠어요...솜씨가 없어서 미안해요..."

빅:"괜찮아; 나야말로 되려 널 놀라게 해서 미안...너 잘하고 있어. 긴장하지마."

마:"...뭔 대사만 들으면 진짜 하는 줄 알겠네.ㄱ-"

터:"난 눈 감고 상상중~"

드:"어허...////"

셔:"둘이 야해요...!!>///<"

빅:"이것들이,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네...ㄱ-;;;; (셔틀, 너까지 물들지마;)"

점:"다했어요, 빅랜더!!><"

빅:"응...된거 같아. 고마워.^^"

점:"아니에요~///"

빅:"좋았어! 변신! 이제, 힘내서 나머지 녀석들도 교체해볼까!"

점:"네!!"

셔:"와와!!></"

그렇게 랜더즈 다 교체하고, 점보와 셔틀의 날개도 그사이 다나아서, 급히 속도내어 달려가봤더니...

그다:"오래간만이야, 다들."

그레이트 다간 GX가 맞이해주셨다.

빅:"...."

호:"...늦었어요."

제:"이미 상황 종료라구요.ㅡ3ㅡ"

드:"호크, 걱정했어요!!"

호:"...내가 세븐체인저한테 당할땐 눈꼽만큼도 안보였으면서."

드:"아...ㅠ;;;;"

마:"제트, 괜찮냐?"

제:"등짝을 두둘겨 맞았지만, 뭐 그럭저럭요."

마:"...등짝?! 세븐체인저에게 등짝을 보였다고, 니가?! 설마, 아래도 따였...!" (딱콩!)

제:"그럴리가요!!ㅡ"ㅡ (머리에 그거밖에 안찼죠?!;)"

점:"아무튼, 다들 무사해서 다행이에요. 그사이 다간은 카옹과 새 합체법을 얻은거 같구요."

셔:"좋은게 좋은거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