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20.

터:"으헷?!;; 퉷퉷!! 안전운전 좀 합시다, 빅 랜더씨!!"

빅:"아앙? 지금 뭐라 씨불거리는거냐아?! 이것들이, 태워주면 어이쿠 감사합니다 빅 랜더님! 하며 엉덩이를 굽신거려도 모자랄판에!! 너네 엄청 무겁거든!!!"

드:"원래 무거운거 끌고다니라고 있는게 너잖아!!"

마:"그래, 그러라고 트레일러 달려있는거잖아!!! 그리고 우리 그리 안무겁거든!!"

빅:"무겁거든, 엄청 무겁거든!! 너네 때문에 차체 다 내리앉을거 같거드은!!!"

랜더즈:"억지다!!ㅡㅡ"

빅:"맞거든!!!"

마:"우리한테도 한참뒤의 작품에서 나온 증기기관차용자 같은게 있음 좋겠다...걘 몇명이 타도 끄덕도 안하고 이렇게 징징대지도 않던데."

터:"아아. 우린 왜 선택권이 없지. 둘중에 하나 선택하라고 한다면 얼른 갈아탈텐데 말야."

드:"으이구, 인생."

빅:"지금이라도 내려, 이자식들아!!ㅡ"ㅡ"

드:"도로 달리다보면 차들 꽉꽉 채워서 가는 트레일러들 천지구만, 우린 꼴랑 뒤에 3명 탔는데 진짜 넘하네.ㄱ-"

터:"다 엄살이야, 엄살."

마:"약해빠졌네~ 빅 랜더, 운동 좀 해라. 너 요즘 배 더 나온거 같더라?ㅡvㅡ"

빅:"이 쉑들이..!ㅡ"ㅡ;"

마:"근데 넌 진짜 우리한테 감사해야해, 빅 랜더."

빅:"아앙? 뭔 X솔?"

마:"우리 태우고도 이렇게 힘들다 징징대면서, 만일 니가 평소에 세이버즈 태우고 다닌다고 생각해봐."

빅:"...걔넨 내 안에 다 들어오지도 못하거든?ㄱ-; 일단 점보에서부터 막히네. 크읍!; 내 사랑아..ㅠㅠ"

마:"꼭 니 트레일러에 실을 생각말고 뒤에 연결해서 다닌다고 상상하면 되잖아."

빅:"...."

마:"...."

빅:"...무리다;"

터:"응응, 무리다무리."

드:"무리야."

마:"거봐.ㅡ3ㅡ"

빅:"일단 점보에서부터 계속 막혀....; 미안하다, 내 사랑아...ㅠㅠ 내가 너하나 끌고다닐 힘이 없어...ㅠㅠㅠ"

터:"불쌍한 녀석;"

마:"그나마 너니까 어찌어찌 무리해서 점보만큼은 끌고 다닐 수 있겠지."

빅:"나머지 셋까진..."

마:"호크 세이버나 그나마 태우고 다닐까."

터:"넌 세이버즈가 하늘 날 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야해!"

드:"증기기관차용자는 하늘 나는 애들도 태우고 다니던데.ㅡ3ㅡ"

마:"빅 랜더는 세이버즈 한명도 겨우 끌고다닐까말까...아, 비교된다비교돼!!"

빅:"그럼 그자식한테 가라니까, 이것들아?^^+"

마:"그러니까 우리만 타고 있는거에 감사하란 말야!!"

빅:"그래, 죄송했습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 됐냐?!^^+"

마:"흠, 그래야지."

터:"음음!"

드:"또 투덜대면 확 점보 불려서 니 뒤에 매달아버린다?!"

빅:"이 썩을넘들...ㄱ-;;;"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