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30.

화물트럭이라 승차감 꾸진(...) 빅랜더, 여객기라 승차감이 거참, 참 좋네~ (아마도 비지니스석?ㅋ)인 점보세이버.ㅋㅋ

마:"역시 아무리 생각해도 점보가 아까워."

빅:"어이...;"

마:"몸값으로 따져도 점보가 넘사인데.ㅡvㅡ 급차이가 너무 나잖아."

빅:"어이!!;; 쟨 사람을 태우는 위주고 난 짐을 이송하는 위주로 만들어져서 그래!!"

터:"점보도 짐 옮기는데? 점보 용자의 돌도 비행기로 옮기려다가 깃들어 깨어난 거잖아?"

빅:"...차랑 비행기랑 비교를 하는거 자체가 넌센스잖아...ㅠ"

드:"어, 빅 랜더 운다~"

마:"짜식, 은근 신경쓰고 있었구만!ㅡvㅡ"

점:"빅 랜더~!"

빅:"점보! 내가, 내가 못나서 미안하다!!ㅠ"

점:"네...?^^;"

...

점:"응, 괜찮아요. 그런게 무슨 상관이에요. 내 눈엔 빅 랜더가 이 세상에서 제일 가는 자동차인데..."

빅:"...점보!"

점:"무릎베게의 승차감은 어떠세요?"

빅:"아주 좋아! 부드러워~!!>3ㅠ乃"

점:"후훗-"

터:'....젠장, 저거 하난 부럽네...'

마:'몸값 비싼데다 자길 위하고 챙겨줘, 말잘듣는 애인 있어서 좋겠수다.' <- 솔직히 그쪽 짝들도 몸값이 싸진 않아...;

드:'난 매인데; 쿱; (종(...) 자체가 달라.ㅠ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