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29.

마:"체인지!! 어이, 빅 랜더! 니 미래 마누라 내려줄테니 잘받아!! 윙 커터!!" <-

빅:"이 심각한 와중에 뭔 X소리야, 이 상또X이 새끼야!!ㅡ"ㅡ" <- 지금 점보 다친거 봐서 눈에 보이는게 없다;

터:"어이쿠, ㅅㅂ 엄청 무겁네!!;;"

마:"빅 랜더 니 미래 애인이니까 혼자 받아서 짜자잔~ 분위기 잡으며 점수 따라고 할려고 했는데 내 생각이 짧을 뻔.ㄱ-; (점보가 ㅈㄴ 돼지(...)인 너급이란걸 깜박함;) 제대로 점보 맛보기(...)도 전에 니 허리 아작낼뻔 했어...; (남자는 허리가 생명인데!ㅇㅅㅇ)"

빅:"이 또X이 새끼들이 단체로 미쳤나!!ㅡ"ㅡ"

드:"우리보고 또X이라고 했어...도와줬는뎅.ㅠ"

터:"근데 우리 또X이 맞잖아?ㅋ"

마:"응, 그렇지!ㅡvㅡ 또X이 맞지, 허나 날 또X이라 부르는건 참을 수가 없다!ㅡㅡ" <-

드:"근데 쟤는 지도 우리랑 같은 과면서 자기만 쏙 빠져나갈려고 한다?ㅡ3ㅡ"

빅:"어이, 점보! 괜찮아?! 이봐!!"

점:"...괘,괜찮습니다...걱정 끼쳐서 죄송합니다..."

빅:"아..."

마:"어이쿠, 얼굴에 화색 도는거 좀 보세요, 동네 싸람들!"

빅:"다 닥치고 너넨 얼른 저 찌끄래기 쓰레기 새끼나 빨리 해치워!"

터:"네네~ㅡ3ㅡ"

빅:"뒤진다...?ㅡㅡ"

드:"넌?"

빅:"난 이녀석 부축해야지. 이꼴인데!!"

랜더즈:"...아항~"

빅:"뭐가 아항이야!"

드:"눈치가 없었네, 미안~!"

터:"응, 우리 알아서 짜질께! 홧팅!"

마:"오늘은 꼭 넘겨!><乃"

빅:"야!!;;"

"큽...;"

"점보...!!"

"저는 괜찮으니 당신도 어서...."

"제대로 서있지도 못하는 주제에 무슨소리야!"

"당신이 없으면 랜드 바이슨으로 합체를 할 수가 없잖습니까."

"...."

"지금 세이버즈는 저와 마찬가지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이래선 아무 도움도 드릴수가 없어요. 제발...당신만이라도...!!"

"...알았어. 저정도쯤은 합체를 안해도 끝낼거 같지만 어쨌든 나도 합류하겠어. 여러모로 빚도 생겼고 말야...ㅡㅡ+ 넌 세이버즈 곁에 둘테니까 같이 쉬고 있어."

"...감사합니다."

"무리하지말고 이럴땐 기대는거야. 우린 동료잖아."

"...네, 그렇죠."

"절대로, 이쪽으로 오면 안돼. 그꼴로 아무것도 못하니까."

"걱정말아요. 제 몸상태는 제가 잘 아니까요. 무모한 행동은 하지않겠어요. 신경 써줘서 고마워요, 빅 랜더."

"...흥!///"

점:"안돼...랜드 바이슨이...!!! ...동료니까, 같이 믿고 싸우는 동료니까 돕지 않으면...!!!"

세:"하,하지만...!!"

점:"캡틴, 결단을...!!!"

랜:"...저 바보가!!!"

저꼴로 뭔 합체를 한다는거야...!!! 두목은 저걸또 허락했어?! 합체중에도 삐끄덕댄 주제에 그상태로 뭘 싸우겠단거야...!!

안돼...세븐 체인저 이 새끼야...그쪽 보지마! 나랑 붙어...!! 가지마, 가면 안돼....!!!

랜:"그만해애애!!!!" 

...이 바보 멍청이가...종이 비행기인 주제에 사명감에만 불타가지고 말이야...이걸로 끝은 아니지...? 우리 이렇게 끝나는건 아니지...?! 제발, 제발....

랜:"스카이 세이버어어!!!!"

스:"살아났어요...^^;;" <- 괜히 어색;

랜:"...이 바보야!!!ㅡ"ㅡ"

"히잉!ㅠ;"

"또 혼자서 제멋대로 튀어나가는 짓꺼리 하기만 해봐...!!"

"저,전 다만...랜드바이슨을...모두를 구하고 싶어서...ㅠ" <-제트+셔틀+점보, 까칠1<순딩2;

"구해주겠다는 용자가 오히려 더 몸상태 엉망이었던데다가 제대로 당해버리면 어쩌...!!! 하, 아무튼. 이미 다 지난일이고, 네가 무사히 살아났으니 그걸로 됐어."

"....걱정했어요, 랜드 바이슨?"

"흥, 내가 너 따윌. 자기가 스스로 자폭한거에 가까운거였는데. 자업자득이었는데 뭘!"

"...그럼 마지막으로 들었던 당신의 걱정스런 목소리는...내 착각이었을까요..."

"...."

호:"그렇게 튕기기만 하다가 죽도 밥도 안되요, 랜드 바이슨.^^"

랜:"호크세이버, 뭐,뭔 소릴 하는거야!!;;"

호:"아무래도 이쪽에 나까지 합체를 해야 조금 균형이 맞을까...다음을 기대해줘요. 후후후~"

스:"네...???ㅇㅅㅇ"

랜:"칫!!;"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