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16.

제:"음...이해가 안돼요."

점:"뭐가요, 제트 세이버?"

제:"왜 아직도 점보와 빅 랜더는 그걸 못한거죠?"

점:"...네?;"

제:"맞잖아요, 우리중에 유일하게 연인이라고 공식적으로 땅땅 못박았으면서 정작 아무것도 제대로 한게 없잖아요."

셔:"그러고보니 그렇네요."

호:"셔틀은 저 우주에 데려가서도 막하고 그러는데, 그쵸?"

점:"으아아...; 저,전 남의 연애사엔 그다지..."

제:"연애라뇨,"

셔:"이건 그냥 뭐랄까,"

호:"서로 욕구를 풀기위해 만나는거죠. 딱 거기까지인거에요. 우린 연인이 아니니까요."

점:"음... (솔직히 연인이라고 선언만 안했을뿐이지, 아무리봐도 셋 다 랜더즈와 연인사이인데요...허나 말하면 혼나겠지, 가만히 있을게요...;)"

제:"아무리 생각해도 우리 점보가 아쉽고 딸릴게 뭐가 있어요!"

셔:"그래요, 점보가 아깝죠!!"

호:"점보가 사귀어주면 자기주제를 알고 어이쿠, 마님!하고 받들어 모실것이지, 아직 키스 한번 제대로 못해봤다는게 말이 되요!!"

점:"저, 제가 아직 빅 랜더와 키스를 못했다는건 어찌 알고...?;"

세이버즈:"...."

점:"...."

제:"다 아는 수가 있는거에요. 흠흠."

셔:"그럼요그럼요."

호:"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유심히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다 알게돼요~"

점:"전혀 모르겠는데요.ㄱ- (이 용자들, 사실 랜더즈보다 더하게 우릴 지켜보고 있는거 아닐까 의심스러운데요...;)"

제:"아, 그건 그만 넘기고!"

점:"전 좀더 따져보고...읍;"

제:"아무래도 빅 랜더의 X기능상태를 점검해봐야할거 같아요!"

점:"저, X기능이라면...?;;;;"

제:"당연히,"

점:"당연히?;"

제:"ㄱㅈ인지 확인을...!!"

점:"우아아아!!;; 이,이상한 소리 하지 말아요!!^^;"

제:"뭐에요, 점보. 그럼 당신은 빅 랜더가 당신을 보고도 전혀 반응이 없어도 계속 사귈껀가요?"

셔:"그래요, 하는게 얼마나 기분 좋은데!!"

호:"그걸 못할바엔 걍 못하는 넘을 버려야죠!!" <-

점:"그만해요!!^^;;;"

제:"점보의 저 가녀리고도 잘빠진 몸을 보고도 안서는걸로 봐선 분명 문제가 있긴 있는거에요."

호:"결심했어요, 말나온김에 다들 확인하러 갑시다!!"

셔:"오!"

점:"아,아아...!;ㅁ; 빅 랜더-!!"

빅:[응? 네가 왠일로 먼저 연락을 다 주고....]

점:"도망쳐요!!ㅠㅠ"

빅:[...응?;;;]

세이버즈:"쓸데없는 소리 하지말아요, 점보!!"

점:"읍읍!!;;"

제:"거기 딱 기다려요, 빅 랜더!"

셔:"우리가 지금 당장 가서 직접 확인할꺼니까!!"

빅:[...뭐,뭘 확인하는데?]

제:"그거야,"

호:"당연히...!!"

점:"그만해요오오!!ㅠㅠ;;"

-

점보는 빅랜더가 ㄱㅈ(...)더라도 사랑할테지만 다행히도 빅랜더는 ㄱㅈ가 아니다. 단지 주변의 이 많은 참견꾼들 때문에 진도를 못나가고 있을 뿐...;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