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52.

마:"그러고보니말야. 호크세이버랑 카옹을 뺀, 말그대로 기존멤버중 우리만 리타이어 단한번도 한적 없어."

터:"그냥 발린건 빼고 말하는거지?"

마:"...음...; 뭐, 쳐맞았던건(...) 전부다 그랬잖아?ㅠ;"

드:"...어머님께서 실망하실꺼야."

마:"하아...;"

점:"아무튼요.^^; 우린 세븐체인저한테 당했었고, 다간도 부득이하게 잠시 빠진적 있는데(아프리카), 랜더즈는 그러고보니 그런 케이스가 없네요?ㅇㅅㅇ 뭔가 아쉽다..."

빅:"어이어이;"

마:"그래서, 우리도 오보스일당한테 한번 된통 당하고 오란 그말이야?;"

셔:"으아앙, 싫어요!ㅠ 터보가 만일 한번 죽었던 우리처럼 그렇게 되어버린다면 전 정말 견디지 못할꺼에요!ㅠ 차라리 내가...!!"

터:"셔틀, 진정해.^^; 정말로 할꺼란게 아니잖아;"

마:"어떻게 생각하냐, 빅랜더."

빅:"우리가 전혀 안당한건 아냐. 나 전에 구속플(...) 당한적 있었잖아.ㅡ3ㅡ 그러니까, 날 대표로 해서 랜더즈는 그걸로 퉁치자고."

드:"오, 그랬지참!"

마:"우리도 뭐, 너희들 리타이어할때 전혀 안한거 아니네, 그럼!"

제:"아주 잠깐이었잖아요!!"

점:"그래요, 그리고 빅랜더만이었잖아요!!"

빅:"...왜이렇게 열을 내는건데?;"

제:"그럼 빅랜더는 이미 했으니 빼고, 나머지 구속플 갑시다!"

마:"응?^^;"

셔:"그정도라면 좋아요!><"

터:"셔틀...; (태세전환 빠르네;)"

빅:"이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

점:"안되어요! 전부다!"

셔:"전부다 보여줘요!!><"

드:"이봐이봐.^^;"

점:"빅랜더도 적 우주선 안에서 당해서 우리 제대로 못봤으니 다시합시다!+ㅁ+"

빅:"점보...;;; (눈동자 반짝이며 날 보지마...;;;)"

호:"응응, 다들 합체버전에서 당했으니까, 랜더즈는 빅랜더때처럼 특별히 합체안한 버전으로!"

셔:"하나씩 묶이는거죠!"

제:"오- 그리고 우리가 실컷 구경한뒤에 각자 맡아서 하나씩 구출!"

셔:"좋았어요!!><"

랜더즈:"이봐!!^^; (그게 되냐?!;;)"

붓:"....어. 그러니까....저녀석들 묶어달라고?"

세이버즈:"넵!><"

붓:"...너네 같은 편 맞아?"

빅:"몰라, 묻지마.ㄱ-"

드:"정 떨어질려고 해...;"

터:"진짜?"

드:"그럴리가아...말이 그렇단거지.ㅠㅠ (요놈의 콩깍지...흑!ㅠ)"

점:"괜찮아요! 걱정말아요, 빅랜더! 마음껏 보고 마음껏 만진다음에(...) 그다음 잽싸게 구해줄께요!><"

빅:"...할거 다한 다음이면 잽싸게가 아니잖아!!^^;;"

마:"저봐, 점보 욕구불만이잖아."

터:"그러니까 니가 진작에 넘겼으면 이런일도 없잖아!!ㅡ"ㅡ"

빅:"그려, 다 내 잘못이다아...;"

제:"날 잊은건 아니겠죠, 마하...?ㅡvㅡ"

마:"이런 시츄레이션이 싫다는건 아니지만 역시, 이렇게 묶여있는건 싫어!!^^; 차라리 니가 묶여!!><;"

셔:"많이 이뻐해줄께요, 터보!><"

터:"아하하...그거참, 고마워...; (이런 상황이다보니 평범한 대사인데 위험하게 느껴지네...하;)"

호:"리타이어는 저와 상관없었던 일이지만, 어쨌든 나도 세이버즈니까요. 겸사겸사란거죠~ (홀홀~)"

드:"...뭐, 평소랑 달라봤자 얼마나 다르겠어요. 평소에도 쪽쪽 빨리는 인생인데.ㅠvㅠ"

붓쵸가 하나씩 묶어줬더니 냉큼 챙겨들고 각자 있을만한데로 떠난 세이버즈.

"...순식간이구만; 난 이용당한건가...ㄱ-;" <- 응;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