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74.

점:"빅랜더!!"

빅:"아, 점보로구...엉?; 어디야?; 목소리가 분명 들렸...헛?!;"

점:"빅랜더~^^"

빅:"...갑자기 뒤에서 끌어안아서 놀랬잖아; 어어, 왜 들어올리는거야?; 지금 날아야하는 비상사태거나 한거 아니잖아~;" <- 발이 어쨌든 닿여있어야 맘이 놓인다.ㅋ

점:"제가 언제나 떠있나보니...^^;"

빅:"자신도 모르게 들어올린건 그렇다치고; 왜 끌어안은건데?;"

점:"그럼 안되나요?ㅇㅅㅇ"

빅:"아니...그건 아닌데...///; (그렇게 직설적으로 물으면 할말이...;;)"

점:"앞으로 안고 싶은데...빅랜더 체형이 그러니까요..../////“

빅:“배 나와서 미안해.ㄱ-;”

점:“아이참!^^;”

셔:"터보도 가슴이 튀어나와있어서 이렇게 뒤에서 안아야하죠~! 터보오!!!><"

터:"컥?!; 들고 빙글빙글 돌지마, 셔틀!!^^; (어지러워!!;;)"

셔:"너무너무 좋아요! 좋아해요~!!>//<"

터:"아아~!!^^;; (애정받는건 좋은데 너무 과해~!!;;)"

제:"적당히해요, 셔틀!ㅡㅡ"

마:"난 언제든 저렇게 안김받을 준비가 되어있는데, 제트~+ㅡvㅡ+"

제:"....."

빅:"여전하네...; 저러다 또 쭉빵(...) 맞을려고...; 참 마하, 너도 한결같다...;"

제:"얼굴에서 후광(...)이 비쳐어...! 아아아...!!!////"

빅:"...그리고 제트, 너도.ㄱ-; (어딜 봐서?;)"

제:"당장 그 얼굴 돌려요!!//// 안김받고 싶으면...!!!;;"

마:"난 등짝(...)도 섹쉬하지! (등짝, 등짝을 보렴!ㅡvㅡ)"

(제트의 찰진 등짝 스매씽!!! <-)

마:"아야!; 아프구낭~!!;;;"

제:"후후후...; 그 잘쌩긴 얼굴만 안보인다면야....!ㅡvㅡ;;;"

빅:"고생이 많아...ㄱ-;"

호:"흐음..드릴은 앞이 튀어나온것도 아니고, 얼굴이 보기 심히 부담스러운(...)것도 아니니, 뒤로 들 필요가 없겠죠?"

드:"아...; 저도 들어주십쇼, 호크.ㅠ 다들 안기는 분위기인데, 저도 안기고...읏?;"

호:"이렇게 앞으로 안아들면 되죠~^^*"

드:"...행벅해!!ㅡㅠㅡ"

빅:"쳇....; (이번만큼은 부러운데....;)"

점:"빅랜더..."

빅:"어?; 미안; 얘네만 우르르 나타나면 정신을 뺏긴다니까.ㅡ"ㅡ;;; (이 썩을것들이...!;)"

점:"...이렇게 안는거...싫어요?"

빅:"응? 싫을리가; 그럼 진작에 하지말라 말했겠지. 평소 들어줄때 이 방향으로도 들잖아. 물론, 그땐 허리에 손이 아니지만. 이러면 너랑 자연스럽게 손을 겹칠수도 있어서...어허험!; 좋구만....////"

점:"..../////"

빅:"아, 점보...//// 어깨에 얼굴 묻는건 아직...////"

점:"빅랜더...?"

(빅 연기 뿌움!!!)

점:"∑ㅇㅁㅇ (점보 깜딱!) 빅랜더?!;"

빅:"...." <- 그는 이미 죽어있다... (야;)

점:"아앙, 빅랜더!!ㅠㅠ;; 정신 차려욧!!;;"

드:"글렀네; 제대로 뻗었어.^^;;"

터:"냅둬~ㅡvㅡ; 저러다보면 익숙해져서 더 진도 뽑겠지;"

마:"과연~ㅡㅡ 우리가 용사의돌로 돌아가기 1초전에나?"

터:"잔인한 소릴...ㅋ"

마:"즐기고 있으면서...ㅋ"

터:"그러는 너는...ㅋ" <- 하여간 도움이 안되는 친구들이다.^^;;

셔:"사악해요, 터보!!><;;"

제:"썩소 짓는데도 왜 잘생겨보이죠?ㅡ"ㅡ;; 아니, 더 잘생긴거 같은데...?!///;;"

호:"이런이런~ 아직 다들 어려요~ㅡvㅡ"

-

빅랜더 얘는 사실 허리가 없고 골반(...)을 잡아야하지만...썰상의 허용범위(?)라고 해둡시다, 넵.^^; (뭐임...;) 그냥 골반으로 할까...ㅇㅅㅇ;; (그게 더 좋잖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