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62.

제:"큭!!;;"

셔:"우아앙!;ㅁ;"

점:"아앗!!;;"

빅:"점보!!!;;"

랜더즈는 땅에서 엄폐물을 방패삼아 버텼지만 하늘을 나는 세이버즈는 가릴게 없으니 그대로 직격타를 먹고 떨어져내렸다.

마:"안돼!!"

터:"빅랜더, 너까지 공격당해!!"

빅:"그렇다고 점보가 저렇게 얼굴부터 떨어지는거 보고있으라고!!"

드:"빅랜더!!"

급히 추락할 예정지점에 달려가 점보를 받아내기위해 손을 벌렸는데,

점:"어? 왜 빅랜더가 거기?!;;"

빅:"어?;"

니가 그런 반응을 보이면 어떻게해!!;;

점:"아앗!!;;"

빅:"큿!!;;"

점:"...아야야...; 전에 세븐체인저한테 습격당했을때처럼 땅 바로 위에서 자세 잡을려고 그랬는데요...일단 몸을 돌리긴 했는데, 괜찮아...어?"

빅:"...음...;;"

빅랜더의 툭 튀어나온 배(...) 위에 앉아버린 자신을 발견한 점보. 빅랜더는 점보 받아낸다고 충격으로 주저앉은 상태에 점보가 떨어질까 엉덩이를 손으로 꽉 잡고있고.

점:"...."

빅:"...저기, 점보...이건 사고....;"

"까아아!!///;;;"

"점보!!;;"

"보지마요, 빅랜더!!ㅠ 이 손은 또 뭐에요!!///;;"

"버둥대지마!!;;;"

옆에선 아직도 신나게 폭격이 날아오지만 지금 둘은 그런거 신경쓸 여유가 없다.^^; 결국 못버티고 뒤로 넘어가는 빅랜더.

"아?!;"

이젠 빅랜더가 완전 누운채 점보 다리 사이로 얼굴을 파묻은 모양새가 되어버렸다!;

"으아앙!ㅠ 빅랜더!!;;"

"아니..그러니까...일단 좀 나오고...몰라앙~♡;; (내가 일부러 그런게 아니라구~;;;;)"

터:"저거저거, 좋아하는거 같은데?ㄱ-;"

마:"왜 저렇게 대놓고 딱맞추기 좋은 표적인 쟤넨 안맞는건데?^^;;"

호:"...빅랜더는 어쨌든 받아볼려고라도 했지....드릴 당신은...."

드:(드릴 흠칫!;) "카,카옹이도 안했는데요!!;;"

호:"...카옹은 다간이랑 합체한 상태잖아요!!ㅡ"ㅡ (어디서 핑계를!!)"

드:"아앙...^^;;"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