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DxE] 6.

"흠...눈이...침침하군. 이런적이 단한번도 없었는데...이상해."

"그거야, 하루종일 TV만 보기 때문이지, 다이노 가이스트.^^"

"...."

"^^?"

"...엑스카이저어!!;; 네놈이 내 기지엔 무슨 볼일이냐!!;;"

"아니, 자네들이 일만 벌리지 않는다면 나도 자네와 싸우지 않아. 오늘은 놀러왔네.^^*"

"하?"

"코우타네 차에 깃들었으니 차고에 얌전히 지내는게 맞겠지만, 역시 심심하다네...다른 동료들은 일이긴하나 마음껏 밖을 돌아다니는데 말일세..."

"뭔 말을 하는거냐...ㄱ-"

"그래서, 다들 잠들었을 밤동안에만 잠깐 마실을 나오기로 했다네!^^"

"...그게 내 기지고?"

"자네방에 TV 많잖아~^^"

"....;"

"나도 보고싶은게 많단 말일세. 이 행성 문물은 재밌는게 많아. 보물이 아니더라도 말일세!"

"...니 TV 구해서 봐라, 엑스카이저여.ㅡㅡ"

"아야야; 너무하는군!; 하나정돈 양보해주게나!;"

"흥!"

"그리고 이렇게 어둡게 하고 있으니 더 눈에 안좋은거라네!^^* 불부터 켜고,"

"...아오, 내 눈;"

"어둠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렇다네! 그리고 TV 시청 시간은 줄이는게 좋겠어!"

"내 생활에 일일이 간섭마라, 엑스카이저.ㅡㅡ"

"TV에서 여러 뉴스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있네만, 꼭 그렇게 할 필욘 없다네! 저녁 뉴스는 하루동안 있었던걸 다 정리해서 방영해주거든! 물론, 급보는 시간마다 뉴스를 챙겨보는게 바로 캐취하기 좋겠지만, 정말 중요한거라면 다른걸 보고 있을때 밑에 속보라며 자막으로 나온다네!"

"...그러니까, 다른거 보자는 말을 빙빙 돌려서 하고 있군, 엑스카이저여."

"하하; 들켰나?^^;"

"니 보금자리로 가...!ㅡ"ㅡ"

"TV 없단 말일세!ㅠ"

"TV도 안구하고 뭐했나!"

"얌전히 한집의 자가용으로 뛰고 있지...! 가끔 한 소년의 인생고민상담도 하고 있고!!^^*"

"...나보다 더 잉여스럽잖아...!!;"

"꼭 그렇지만은 않아!!^^;;"

"솔직히 말해라. 여기 있으면서 내가 보물의 냄새를 맡고 나서면 바로 대응할려는 것도 있지 않는가."

"전혀 없다곤 못말하겠구만.^^;"

"혼자서 잘도 내 기지 안으로 들어왔군. 지금 내가 마음만 먹으면..."

"먹으면?"

"...."

"^^?"

"...하아. 지금의 네놈관 싸울 기분이 들지 않는다. TV도 없는 놈따위.ㅡㅡ"

"사실공격은 마음을 아프게 해.^^;"

"이 행성 생명체들이 자는 시간엔 TV에서 그다지 괜찮은거 안할텐데?"

"재방송 위주로 하는 채널이 있다고 들었다네! 난 그걸로 충분해!"

"...마음대로 해라."

"자네도 보지 않겠는가?"

"TV 시청 적당히 하란건 너였다, 엑스카이저."

"그래서 내가 보는 동안 자네는 잠이라도 자겠단건가? 불이 이렇게 환히 켜져있는데 잠이 오겠나?"

"손으로 가리면 된다. 나한테 그만 신경써라, 엑스카이저. 적응이 안되니까."

"이대로 앉아서 자는건가?"

"....그만하라고 했다."

"아니...아무래도 TV를 보려면 거기가 제일 좋을듯하여...^^;"

"...ㅡ"ㅡ"

"그런 얼굴로 보지말게!^^; 어차피 인심 쓰는거 좀더 써주게나;"

"귀찮은 녀석."

"아."

"이러면 되겠지.ㅡㅡ"

"오, 자네 무릎위...딱 좋군! 고맙네, 다이노 가이스트.^^"

"오늘 고마웠네, 다이노 가이스트!^^*"

"...."

"담에 또 오겠네!"

"...오지말아라.ㅡㅡ"

"그럼 그동안 잘지내게! 보물에 눈이 멀어 사고 그만 치고!"

"...흥!"

프:"다이노 가이스트님, 혼자서 뭘 그렇게 꿍얼대시는...응?!; 엑스카이저!!!;;"

"늦다.ㄱ- 이미 가는 길이다."

"그냥 보내주시는겁니까?!;"

"저녀석이 이 안쪽 깊이 들어올때까지 아무도 눈치못챈 네녀석들부터 책망을 할 생각이지만?+_+"

"아하하...; 저,저는 이만...!!;;"

"...흥!"

다음날.

"나 또 왔네!^^"

"오지말라니까!ㅡ"ㅡ; 출석도장이라도 찍을셈이냐!!;;"

"다음편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네!! 얼른 자네 위에 올려주게나!!><"

"...큿!////" <-

"다들 집에 돌아오면 TV부터 켜고 들여다보는 이유를 알것도 같네!"

"...흥. 그러다 네녀석도 TV만 보게 된다."

"아, 그런가. 그렇게되면 난 계속 여기 있고 싶어질지도 모르겠군!!^^"

"..."

"말이 없어졌네, 다이노 가이스트.ㅇㅅㅇ"

"...TV나 봐라, 엑스카이저여."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