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2.

"흠...생각보다 이 엉덩이, 맵시있는 몸에 비해 탄탄하고 반듯한게 탐스럽구만."

"...지금 뭐하는겁니까, 랜드 바이슨?!; (왜 내 뒤에서 남의 엉덩이 평가따윌 진지하게 각잡고 하는겁니까!!;;)"

"그리고 그걸 앙증맞은 꼬리로 포인트를 주는거지." (덥썩!)

"끼양?!; 마,만지지 말아욧!!;"

"뭐어때, 엉덩이도 아니고 꼬리인데."

"이,인권침해입니다!!;"

"말권이겠지.ㅡvㅡ"

"아무튼요!!; (평범한 말취급은 사양이에요!!;)"

"거 되게 째째하게구네. 만지면 닳기라도 하냐?"

"그건 아니지만...에잇, 손떼란 말입니다!!"

"이봐이봐, 꼬리만 까닥대지마. 귀여워서 더 쪼물대고 싶어지잖아!"

"비겁한 변명입니다!!^^;; 앙, 만지지마세요, 만지지마, 만지면 안돼...!!;;; (가버려...!! <-)" [분노(....)의 뒷발차기!!!]

"으헛?!"

랜드바이슨은 한방에 날아가버렸다; (파워는 니가 짱이라며!;)

"아?! 랜드 바이스은!!ㅠㅠ"

인과응보이지만, 어쨌든 언제나처럼 랜드 바이슨을 챙기는 페가수스 세이버...보살이야, 보살. 쯧쯧;

"박기 전(...)에 얼마나 승차감이 좋은지 점검 좀 한게 그리 큰 잘못이야?ㅡㅡ"

"대놓고 노골적으로 적나라하게 말하지 말아욧!!;; (천박해요!;;)"

"제대로 할땐, 그때도 이렇게 뒷발 날리면 진짜 화낸다?ㅡ"ㅡ (빨간 엉덩이가 더 빨개질때까지 스O킹(...)이다?)"

"...우우...////;;;"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