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희성 수요조사/샘플

수요조사 폼

샘플

글로스터의 화원

정오, 빛이 드는 정원. 마리안은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 홀로 앉아 자수를 놓고 있었다. 마리안 폰 에드먼드는 굳이 따지고 들자면 찬사를 질타로 곡해하거나 가벼운 칭찬을 사교계 특유의 화술로 착각하여 제 수명을 깎는 일에 능숙했지, 사랑한다는 말을 쉽게 믿는 사람은 아니었다. 그런 그녀가 뭇 여성들을 (매우 다각도의 의미에서) 곤란하게 했던 로렌츠와 혼인한 사건은 주변에 슬금슬금 파문을 일으켰다. 그녀는 제 남편에게 목소리를 높이던 친우의 얼굴을 떠올린다.


비소와 검과 조랑말

소녀는 제일 먼저 이렇게 말했다. “내가 당신들을 아버지 취급해 주길 원해?” 그녀의 양 볼에는 도로테아의 키스가 남긴 입술연지 자국이 그대로 남아있었고, 제국 시민들의 평균적인 감성에 비추어 볼 때 매우 우습거나 사랑스러운 장면이었겠지만, 휴베르트는 무릎을 꿇어 그녀와 시선을 맞추곤 이렇게 말했다. “귀하의 생활 수준에 큰 욕심이 없으시다면 마음이 가는 대로 하십시오. 우리는 귀하의 태도와 관계없이 양육의 의무를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단히 극진하고, 융숭하고 분에 넘치는 대우를 원하신다면 제가 아닌 저자를 아버지로 호칭하는 것도 아주 추천하지 않는 바는 아닙니다.” 휴베르트가 페르디난트를 향해 고개를 까딱여 보였다. 페르디난트는 일단 자신이 호칭 하나에 극단적으로 바뀌는 사내는 아니라고 반박하고 싶었지만, 휴베르트가 본인과 자신을 ‘우리’라고 호명한 사실에 대해 크게 기뻐하고 있는 자신을 깨닫고 단념했다.


피와 살의 종복들

실뱅은 펠릭스의 콧잔등을 힘껏 내리쳤다. 오랜 세월 동안 그가 펠릭스에게 그토록 명징한 폭력을 저지른 것은 처음이었다. 일순 펠릭스의 숨이 겁에 질린 듯 턱 멈추어졌다. 실뱅은 그 창백한 얼굴에서 자신과 함께 겨울 열매를 모으던 소년의 얼굴을 읽었다. 그는 그런 사람이기 때문에 이곳에 남았었다.

잠시 멈추었던 펠릭스의 숨이 흥분한 경주마처럼 빠르게 몰아쉬어졌다. 실뱅은 그를 부축하고자 반사적으로 손을 내밀었으나, 자신에게 그럴 자격이 있을지 알 수 없었다. 그는 그저 고개를 들어 복도의 저 끝을 내다보았다. 반짝이는 금발의 소년이 자신의 대부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고요했다.


이외 사담 및 참고사항

수요가 1개라도 있으면 만듭니다. 그냥 서너권 뽑아서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고자 합니다…. 때문에 정말로 진짜 정말 진짜로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만 폼 작성 부탁드립니다.

예상 가격은 만원에서 만원 초반대입니다. 분량은 7만자 내외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웹발행 예정은 아마도 없습니다(있어도 소액 유료나 멤버십 등으로…).

해당 본문의 샘플이 최종은 아닙니다. 작업이 진척된 뒤 샘플 갱신할 예정입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Non-CP
#BL
#H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