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및 합작폼 신청

기록용 by JOY
3
0
0
  1. 폼 사이즈

  • 합작 편집 캐릭터 폼을 신청할 예정으로 그림 크기는 2000* 세로 자유 로 받았습니다. (300dpi)

  • 편집크기는 가로 2000 세로 자율로, 비율 오마카세로 부탁드립니다.

    2. 폼 정보

  • 페어명

  • 개인 캐치프레이즈(최대 15자 이내)

  • 캐릭터 이름(한글/영문)

  • 이능력 이름(반 이름) / 이능력 이름은 최대 10자 이내, 반 이름은 5글자로 통일됩니다.

  • 별 등급 : ☆ / ★ / ★★ / ★★★ / ⍟ (5개 중 하나로 기입되며 초,중,고 3개의 폼에 기입됩니다.)

  • 한마디 (최대 20자 이내)

  • 캐릭터 직업

  • 2인 페어 성장 합작으로 캐릭터 직업은 성인 폼에만 기입됩니다.

    3. 편집여부

  • 직접 편집 예정

  • 산돌 폰트는 보유 X

    4. 컨셉

  • 봄,여름,가을,겨울 컨셉의 성장 합작으로 편하게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가을(초등부)>여름(중등부)>겨울(고등부 졸업)>봄(성인)의 순서입니다.)

  • 배경은 학원앨리스 기반의 합작 편집 폼 입니다.

    5.그 외 정보

  • 합작명 : 별의 사계

  • 로고 마감일은 5월 1일까지로 부탁드립니다. 폼은 6월 16일까지 부탁드립니다. (합작공개가 6월 29일이며 혹시 마감일이 더 필요하실 경우에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 로고의 경우 캐쥬얼한 느낌이었으면 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색상은 4번째 이미지로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