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언약 시트 ver.1

백업/etc by 먕먕잇
25
0
0

성인 여성유저가 톤베리 서버에서 언약자를 찾습니다.

인게임 닉과 트위터 닉이 상이합니다. 컨택시 우선적으로 말씀 드립니다.

몽크/백마 전환 해가며 메인 밀고있습니다.

이전에 언약을 했으나 상호 합의 하에 언약을 깬 상태입니다.(플래티넘 언약 템 보유중)

스토리위주 플레이어이기에 채제작은 아주 미숙하며 스토리 외 부분에서 아주 기초적인 질문이나 여러가지 궁금한점이 많습니다. 어떻게 보면 핑프라고 생각 하실 수 있으나 검색 보단 질문 선호 하기에 저도 스토리나 같겜 적으로 교류 드릴 수 있으면 최대한 해드릴 수 있습니다.

커마은 여성 렌우라 고정 커마, 상대방은 어떠한 커마도 좋습니다.

주로 같이 했으면 하는 컨텐츠

-부직 레벨링, 채제작,

안해도 상관 없지만 같이하면 너무 좋은 컨텐츠

- ~영식 트팟,(원하신다면)코스프레

부가요소(선택)

-오프선물 교환(상황에 맞게),연성교환, 연락처 교환

저와 적합하지 않은 요소

-전장(안해봤어요), 열람시 나이 제한이 요할정도의 자캐설정, 게임 과몰입

현생 관련으로 접속이 불규칙 하며, 일반적으로 저녁식사 이후에는 지속적으로 접속 해있는 편입니다. 일과 이후 시간대에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기에 언약시 일과 이후(~6시 이후)에 꾸준히 접속하도록 노력합니다.

!!일요일은 일정상 아주 늦은 저녁 아닌 경우 접속 하지 못합니다 ! !

컨택은 트위터 디엠으로 부탁드려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