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00. [Android Studi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안드로이드 설치 방법

00. [Android Studio]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안드로이드 설치 방법

이번에 모바일 관련하여 공부를 하게 되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겸, 복습을 위해 포스트를 작성해본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파일은 이 곳에서 다운받는다::

이렇게 진행하다보면 3번 즈음 (윈도우)‘다운로드 링크’를 알려준다. 이를 따라가자. 최신 다운로드 링크는 이 쪽이다.

이 때, 안드로이드 가상 디바이스 역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행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

설정을 건들지 않고 Next만 눌러도 진행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설치가 완료되었다. 설정은 각자의 사정에 맞추어 해보자.

처음 접속하면 ‘어떤 설정으로 진행할지’와 ‘라이센스의 동의’를 요구한다. 넥스트를 눌러 넘기다 위와 같은 장면이 나온다면 ‘android-sdk-license’,와 ‘android-sdk-arm-dbt-license’를 누른 뒤 Decline에서 Accept로 바꿔주자. 이 이외의 설정이 있다면 그것도 마저 Accept로 바꿔두면 된다.

중간에 윈도우. ..(생략)창이 나오는데, 크게 신경쓰지 말고 확인을 누르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기본 설치가 끝난다.

이것으로 입문의 반은 갔다고 볼 수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