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마스터

향신료의 여왕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드림

花信風 by 화
6
0
0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플레이어블 드림

향신료의 여왕, 작은 용

이름 타라곤 Tarragon

통칭 타라, 혹은 타라곤.

나이 10대 중후반

신장 150cm

체중 40kg

직업 팔데아 지방 오렌지 아카데미 전학생 / 1-A반

출신지 관동지방 연분홍시티

외형 모티브 삼삼드래. 길게 웨이브진 흑발 하이트윈테일, 자주색 리본은 다섯 갈래로 갈라져 꽃 같은 모양으로 묶인 머리카락을 감싸고 있다. 높이 올려 묶었는데도 어깨 너머까지 내려오는 장발. 어릴 적에는 숏컷, 어느정도 자란 이후에는 하이포니테일, 오렌지 아카데미에 입학할 때 쯤 하이트윈테일로 바뀌었다. 하늘색 눈동자는 검게 세로로 찢어진 홍채로 가까워질수록 노란 색으로 빛난다. 파충류 같은 눈. 내려간 눈매에 긴 속눈썹. 귀엽고 나른하지만, 어딘가 싸늘한 인상.

성격 특별하게 모난 곳 없이 둥글고 선한 성격. 문제를 일으키는 일이 거의 없으며, 주로 중재하는 역할이다. 남의 시선이나 말에 전혀 관심도 없고 휘둘리지도 않는다. 기가 아주 세다. 당장 어딘가로 떠나버릴 것 같은 부분이 있다. 묶이지 않고 자유롭다. 성격이 나쁘거나 악의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전투광에 쾌락주의자같은 면이 있어 종종 스스로 위험한 일에 뛰어든다. 겁이 없고 행동력이 좋다. 눈치가 빠른 건 아니지만, 본능적인 감각이 뛰어나다. 자신의 의지로 결정하지 않는 한, 누구도 말리거나 감당할 수 없다.

소지품 하늘색 바탕에 흰 구름 무늬 스카프, 고글

트레이너 분류 팔데아 최강의 트레이너, 챔피언 랭크, 드래곤 조련사, 새 조련사

주 타입은 드래곤, 서브 타입은 비행 / 엔트리 두 개를 운용한다 / 팔데아에서는 드래곤 타입 엔트리를, 북신의 고장에서는 비행 타입 엔트리를 사용한다. 타고난 배틀의 천재, 다루기 힘들고 진화시키기 어려운 드래곤 타입을 자신의 몸처럼 다룬다.


드래곤 타입 엔트리 망나뇽 / 삼삼드래 / 드래펄트 / 한카리아스 / 엑스라이즈 / 드닐레이브

에이스는 망나뇽. 관동에서 함께 왔으며, 알에서부터 키웠다. 드래펄트는 친구인 포켓몬 레인저에게서 받은 드라꼰. 다른 드래곤타입 포켓몬들은 전부 팔데아에서 잡아 진화시켰다.

비행 타입 엔트리 보만다 / 리자몽 / 갸라도스 / 음번 / 글라이온 / 파비코리

관동에서 팔데아로 이사 왔다. 이사 온 당일부터 야생 포켓몬에 의해 죽을 뻔 했으나, 어떤 트레이너와 포켓몬이 구해주었다. 정신을 잃기 전 마지막으로 본 광경이 역광으로 비치는 날개였기 때문에 그 트레이너가 드래곤 조련사이지 않았을까 짐작만 하고 있다. 드래곤 조련사가 된 건 그 영향도 분명히 있다.

후일 그 트레이너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그 날개는 드래곤 타입 포켓몬이 아닌 찌르호크의 날개였으며 트레이너는 청목이었다. 

하늘을 향한 무의식적인 갈망이 있다.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으나 본인은 신경 쓰지 않으며, 물어봤을 때도 없다고 답한다. 본능적으로 좋지 않은 기억임을 알고 있는 듯.

인물 관계

페퍼

용이 날개를 접고 쉴 수 있는 곳, 남에게 기대는 일이 없는 타라곤이 유일하게 응석을 부리는 상대. 받아주는 페퍼도 그 모습이 만족스럽고 자연스럽다.

카지

청목

팔자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