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마스터

섬의 도망자

포켓몬스터 썬문 드림

花信風 by 화
4
0
0

포켓몬스터 썬문 나누 드림

로튼 Rotten

짧은 남색 머리카락, 어두운 적안. 남색의 짧은 나시원피스에 검고 끝이 너덜너덜한 로브. 나이는 대략 30대. 하나지방 리그 본선진출자로 실력은 확실하다. 범죄집단의 일원(플라즈마단)이었다는게 들통나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 현재 고향인 알로라지방 포마을에 은둔중.

벰크와 함께 정보가 새지 않도록 기억을 조작하고 고스트타입들과 상황을 조작하거나 악몽에 시달리게 만드는 등의 나쁜 짓들을 했다. 국제경찰이었던 나누, 핸섬, 리라 등을 아는 이유도 대형 범죄조직의 일원이었기 때문. 나누는 정체를 눈치채고 있지만 얌전히 살고 있으니 일단은 내버려두고 있다. 로튼이 찝적거리는 것도 적당히 받아준다.

마르고 팔다리가 길고 비실거린다. 170cm.

엔트리 타타륜 / 대로트 / 드래캄 / 너트령 / 뱀크 / 골루그 전부 무생물스러운 외형을 가진 포켓몬들이다. 주된 타입은 없다.

배틀 스타일은 딜탱 위주의 교체&장기전.

에이스 포켓몬은 타타륜.

트레이너 분류는 일단 엘리트 트레이너.

몸이 차가운 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