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집

나와 인큐버스는 부양관계

부양하다: 생활 능력이 없는 사람의 생활을 돌보다.

자캐용 by Garnish
9
0
0

엄청난 헛소리로 들리는 건 알지만 나는 인큐버스를 부양하고 있다.

"다녀왔어? 오늘 저녁은 김치찜이야. 네 욕망이 그게 먹고 싶대. 오늘은 토토가 청소한 뒤에 걸레질도 좀 했어. 바닥은 네가 오기 전에 말렸으니까 걱정하지 마."

그 인큐버스는 밥도 해주고 청소도 해준다.

"어때? 만족스러워?"

완벽하게 관리되고 있는 집을 보면 난 행복해지고, '악마로 인해 만족했기 때문에' 인큐버스는 나의 정기를 흡수한다.

'이정도면 훌륭한 공생이지.'

아마도?

"찌뿌둥해보여서 배스밤을 사왔어. 내일은 네가 휴무니까 욕조에서 목욕을 하자. 다 하고 나면 마사지를 해줄게."

훌륭하다는 말은 취소다. 인큐버스는 최고다.

*

지옥의 한켠, 어느 대단한 인큐버스의 저택에는 육체의 시간이 멈춰진 인간이 잠들어있다.

"자장, 자장. 우리 미이. 일어나지 말고 푹 잠들어줘."

잠든 인간을 보며 지극히 사랑스러운 것을 볼 때의 미소를 지은 인큐버스가 잠든 이의 이마에 입을 맞추었다.

"내가 영원히 행복한 꿈을 보여줄게."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