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관메이트 구인

by 은
111
0
0

대전제!

1. 성인이자 직장인입니다. 너무 빠른 템포를 원하시는 분과는 맞지 않습니다.

2. 젠더퀴어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퀴어 당사자까지 바라지는 않고, 깊은 이해와 관심을 갖고 계시기도 바라지는 않습니다(절대) 다만 어느정도의 인정과 존중이 있으셨으면 합니다. (여성오너 only 커뮤를 곧잘 가시거나, 또 그런 “성인 여성” 자관메이트를 원하시는 분과는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다루는 소재와 구분하여 현실의 범죄 및 혐오사상에 무감한 분은 원하지 않습니다. (저도 소재로는 무엇을 상상하시든 그 이상을 먹습니다) 특히 장애인 혐오나 집착 및 유사 ㅇㅇ 관계, 가스라이팅 행위에 민감합니다.

ME

성인, 남캐 위주 올라운더. HL=GL=BL 이나 지금은 HL 혹은 GL로 놀아주실 분을 구합니다.

그림러에 가까운 멀티러

YOU

성인, 여캐 위주로 굴리시는 분 (단발, 숏컷 여캐에 취향이 있으시다 > 정말 감사합니다…)

남성향 요소를 좋아하셨으면 하고 (괜찮으신 정도가 아니라 선호하셨음 합니다…) 느긋한 템포의 자관놀이도 좋아하셨음 합니다.

글러시든 그림러시든 상관 없습니다만, 어느정도 글을 즐기시는 분이었음 합니다. (그런 분이 내는 깊이와 바이브를 좋아합니다…)

세계관 관련

현대 일본 배경 일상물 위주로 다룹니다. 학원물! 좋습니다. 오피스물!! 좋습니다.

특정 장르 기반도 좋습니다 (지금 생각나는 것은: 마법소녀마도카마기카, 은혼, 사이코패스… 정도가 있네요… 이건 크게 바라진 않습니다. 일 부터 같이 세우는 세계관 쪽도 굉장히 선호합니다.)

갑자기 급발진하여 시대물이나 사이버펑크~ 쪽으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만, 군부물, ㅇㅇ버스<같은 것에는 취약하여 선호하지 않습니다.

캐릭터 관련

좋아하는 소재: 일상, 알콩달콩, 나른하고 건조하지만 분명히 강렬한 감정의 소용돌이가 있음… (?), 적당한 멘헤라성 요소, 수위 전개, 로맨틱 코미디, 소꿉친구나 3인 이상 관계, (각자 한 명 이상의 캐릭터를 짜서 관계나 세계관을 구축하고 노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사실 이게 정말 좋습니다…) 보기에는 월간순정 노자키군인데 까보니까 정신병임 등등등… 근친 남성향 성인물 에로코미디 전부 먹고 즐깁니다. 무엇을 상상하시든 (“빻취”라는 것에 곧잘 예시가 되는 일명 “픽시브R-18남덕짤소재” 까지도 좋아합니다) 그 이상을 먹습니다. 먼저 제안하지 않으나 여기까지 괜찮다고 적극적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며 점점 더 공개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 숏컷~단발 여캐(!), 작은 체구의 빈유 캐릭터 (…) 똑부러지고 강단있지만 약간 말랑한 부분이 있는… 소시민스러운 소녀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저의 주력 캐릭터: 헐렁하고 사람 좋은 양아치~한량 사이의 남자 캐릭터 잘 굴리고 굴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희롱하고 놀려먹고 귀여워하길 좋아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모 장르 긴토키같은 캐릭터 주력입니다. GL로 갈 경우! 에도 비슷하게 호쾌하고 사람좋은 운동부 선배… 식의 캐릭터를 짤 듯 합니다. 아무튼 상대방 캐릭터를 캐릭터적으로도 귀여워하고 싶습니다…

좋아하지 않는 캐릭터: “누님계” “섹시” 과한 ㅇㅇ데레 캐릭터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습니다. (츤데레 메가데레 등…)

교류 방식

마스토돈 상의 역극 50퍼센트 / 오픈카톡에서의 썰 풀고 놀기 50퍼센트 정도의 비율로 느긋하게 노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가뭄에 콩나듯 (그러나 삘받으면 꼭) 그림 연성을 하는데 이게 불편하지 않으셨음 합니다. 한달 정도 지내서 잘 맞으면 트위터 계정 공유하고 썰 푸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하루 한시간에서 삼십 분 정도 투자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마찬가지의 투자를 하셔도 괜찮고, 좀 더 해주셔도 전 좋습니다 서운하지 않으시다면 (…)

역극해보시고 잘 맞다! 싶으시면 타이만도 갑시다. CoC 룰북 소지하고 있고 마스터링 능숙하게 가능합니다.

기타

괄호형 종결체를 사용합니다. 맞춤법과 띄어쓰기에 약간…! 민감합니다만, 김치만 두개 주세요 김치 만두 개주세요 정도의 헷갈림을 자주 주시는 편만 아니시라면!

무엇보다 “새로운 분과 같이 놀아보고 싶다” 는 마음이 제일 큽니다. 세계관 짜고~ 캐릭터 짜고~ 노는 것에 수동적이지 않으셨음 합니다.

글이 내려가기 전까지는 구인 중입니다. 읽어보시고 괜찮으셨다면

쪽으로 오셔서,

선호하시는 세계관/관계/짜시려는 캐릭터/지인 확인용 그림이나 문체를 볼 수 있는 연성 아무거나 하나 보내주세요. (저도 당근 보내드립니다!)

대화중 안 맞는다 느끼신다면! 언질 주시고 나가셔도 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