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꿈에서 깨어나고 나서, 당신이 곁에 없을 때.

迷い生きて 身体朽ちて

それで僕は 何処へ向かう?

나는 내가 없어져도 모두가 행복해지면 그거로 좋았어.

내가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 나온 거잖아.

그래서 내 신념을 믿고, 굳게 나아갔어.

설령 이게 틀린 일일지 몰라도 말이야.

아직도 잘 모르겠어.

내가 걸어가는 길 옆에는, 날 지지해주는 이들이 있는데.

내가 걸어가는 길의 목표가 보이지가 않아.

그 목표에 빨리, 아주 빨리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면..

나를 잃을까봐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어.

처음에는 나를 믿지 못하는 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지금 보면 내가 그 상황에 처했다면 같은 선택을 했을거야.

말렸겠지.

화냈겠지.

모순적인 사람이라서 많이 혼란스러워.

그런대, 최근에 동료들에게서 이런 말을 들었어.

그 사람 곁에 있는거 부끄럽지 않냐고.

나라면 부끄러워서 이 일 그만두고, 이 곳을 빠져나가, 평범한 삶을 살거라고.

정말 오래 만난 동료들이 이제와서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뭘까?

술 때문인 걸까?

신념이 흔들리기 시작했어.

그 이후로 계속 꿈을 꿔.

그 동료들이 말한 것과는 관계도 없지만, 자꾸 내가 당신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을 꿔.

그게 아니라면.. 이건 절대 말 못 해.

당신이 죽어.

이게 주술사의 숙명인걸까. 라며 흐느끼는 내 자신이 비참해보여.

혼란스럽고, 힘들어.

하지만 이걸 어떻게 해.

동생을 찾기 위해 선택한 내 길이야.

찾을 수 있어.

찾아서 직접 대화를 시도해야 해.

그러기 위해서 내가 몇 년 동안 이 고전에서 말도 안 되는 차별들과 불이익을 견뎌 온 거잖아.

그리고.. 그 과정에서 사랑에 빠졌고.

당신마저 사라진다면 나는.. 내가 가는 길이 옳다고 말해줄 사람이 사라져버려.

내가 가는 길마다 걱정해 줬던 게 이런 기분이었을까?

그냥 당신이 보고 싶어.

보고 싶어.

貴方が 朽ちるから

心が 終わり願うの

僕らは 時の音に

耳を傾け 眠る。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