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프로필

★ 주술회전의 경우, 고죠 사토루(연애 드림)과 게토 스구루(연애로 발전될 가능성 없는 애증 드림)을 팝니다. 사카모토 데이즈의 경우, 나구모 요이치(연애 드림)을 파고 있습니다.

★ 오픈 드림이며 따로 온리 드림이신 분들에게는 직멘 x의 배려만 하고 있습니다.

★ 현재 고죠 사토루 천사님과 함께 하고 있으며 본의는 아니게 이입 및 반유사 드림 중입니다.

★ 멘션 및 마음 등으로의 교류 위주로 일상트가 잦습니다. 드림 연성 및 커미션은 가끔 올립니다.

★ 성인입니다. 드친소 역시 성인 위주로만 받습니다.

★ 하루나, 하루, 다른 계정에서 아시는 분들은 다른 계정의 이름으로 불러주셔도 됩니다. 애칭 만드셔도 괜찮아요.

싫어하는 것

커미션 혹은 굿즈로 타인의 애정도 재단 혹은 그에 동조하는 행위.

겹드림 견제와 뒷담 및 겹드림 혐오성 발언 (예 : 겹드림을 못본다는 수준이 아닌 겹드림 다 죽었으면 하는 말.)

하야바레 소비 및 유포, 대패본 소비, 블랙존에 해당하는 굿즈 제작, 2차 연성 무단 저장 및 불법 업로드

드림 지우기 및 파쿠리 (드림주 색상만 겹치는 게 아니라 여러 요소가 겹칠 때 파쿠리라고 봅니다. 같은 색배치에 흔하지 않는 설정이 겹침 등.)

커미션으로 견제 (단순히 겹드림러의 커미션 샘플이 걸린 커미션 신청이 아닌 같은 테마의 커미션을 짧은 시일에 신청하는 행위 등)

원화풍 커미션 혹은 공식 그림체 파쿠리 후 공식인 척 올리는 행위

상대에게 굿즈 강매 및 본인의 커미션 혹은 공구에 참여를 강제하는 언행

타인에게 본인 드림 혹은 드림주를 연성할 것을 지나치게 요구하거나 본인의 연성 혹은 커미션에 관심을 주라고 눈치주는 행위

노 쿠션 수위 및 트리거 연성 혹은 썰 올리기

☆ 청소년이 성인장르, 성인물을 보는 행위 및 수위 역극, 썰을 공계에서 푸는 행위. 뒤에서 조용히 파시는 것까지는 뭐라고 안 합니다.

☆ 이기야노체, 유아퇴행적 말투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 것

☆ 심각할 정도로 캐릭터 혐오성 발언하는 것

☆ 비구매 덕질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