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 INFORMATION

@Mukuu_07

(최종 갱신 24.07.07)

내 멋대로 ‘기다려’를 시키고 싶은 걸지도….

報腹 (MUKUHARA)

별명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보복]으로 읽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청자 참여형 음악 프로젝트 「MILGRAM」에 등장하는 캐릭터, 죄수번호 07번 카즈이(カズイ)의 비공식 2차창작 봇입니다.

공식과 무관하며 개인 해석이 다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반으로 삼고 있는 건 공식 악곡/MV, 보이스 드라마, 심문, 타임라인, 미니그램.

Characteristic

연극적, 과장적, 이중적, 모순적. 자기혐오. 퀴어니스.

2024. 02 기준 중론인 [클로짓 게이/사랑한 상대가 따로 있음] 해석을 따라가지 않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스스로도 자신의 정체성을 명확한 단어로 언어화하지 못하는 중. 다만 그 사실에 염증을 느낍니다.

아내에 대해서는 [사랑]했지만 [사랑]해주지 못했기에 죄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2심 시점이나 상대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해 대화합니다.

Notice

공봇 문화에 서투릅니다. 최대한 신경쓰고 있으나 혹시 매너에 어긋나는 행동을 할 경우에는 고의가 아니니 연락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트친소 흔적/선팔로우 해주시면 맞팔로우하나 구독을 원하실 경우에는 팔로워 삭제 해주시면 다시 걸지 않습니다. 간혹 개인적인 사유로 받아들이기 힘들거나 이쪽의 설정과 크게 충돌이 있는 경우에는 흔적을 주셔도 팔로우하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 뮤트 또는 블락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한 일입니다만 저희 서로의 편안함을 위해 스루합시다….

봇은 밀그램, 감옥 내의 죄수&간수만. 일반계정은 타장르 언급하셔도 상관없지만 보통 리트윗을 끕니다.

선멘션을 마구 겁니다(…) 끊으셔도 되니 부담없이 대화해주세요. 답멘 텀은 돌아오는 것과 주는 것 모두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개월 단위로 주셔도 괜찮습니다.

일반 계정 → 머릿속에 들리는 목소리. 거의 꿈결 같은 느낌.

다른 죄수 → 평범하게 같은 공간에 있습니다. 같은 캐릭터가 여럿 있는 경우 상대에 맞춰 각각 다른 이야기를 다른 태도로 합니다. 세계선이 다른 느낌.

‘카즈이’ → 스스로의 혼란으로 인한 자아분열 정도로 생각합니다만 본인을 책망하거나 책망받는 상황은 익숙하기 때문에 특별히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편안한 대화와 즐거운 시간을 지향하니 모쪼록 상호 존중합시다.

뒷사람과의 컨택은 DM으로 부탁드립니다.

현실 선물은 경중에 상관없이 거절합니다.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