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헌 천사님을 모십니다.

한 달... 정도 저와 어울려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

Dream by 한아
44
0
0

천사님 성향 작성표!

명란 서사

(간단 요약)

- 동갑입니다. 드림주는 산왕공고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인해여고 학생이란 설정이에요.

- 고등학교 1~3학년

드림주 → 이명헌의 ‘농구‘를 좋아하는 마음을 사랑으로 착각. 돌직구로 호감을 표현함. (소꿉친구 동오를 통해 명헌에게 응원 편지나 선물 등을 전해줍니다. 명헌의 가장 열띤 팬이라 말하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이명헌 → 자신에게 애정을 쏟아붓는 드림주가 처음엔 부담스러웠으나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 (처음 경기에 나섰을 때부터 쭉 자신을 진심으로 지켜봐주는 드림주에게 점차 호감이 생깁니다.)

- 산왕vs북산 전 이후

드림주 → 이명헌의 농구만이 아닌 이명헌이란 사람이 좋아졌습니다. 멋모르고 고백하지만 ‘보류’로 차입니다. (아직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진 못했습니다. 그저 농구가 좋고 이명헌이 좋아서- 라는 단순한 마음이며, 정말 연인이 되고자 하는 마음은 없었습니다.)

이명헌 → 그 이전부터 드림주에 대한 마음은 자각했으나 학업과 농구로 인해 + 드림주가 여전히 자신의 농구만을 좋아한다고 생각하여 고백을 거절합니다. (명헌은 드림주와 자신의 마음이 같아지기까지 기다려줍니다.)

- 대학교 1학년~졸업

둘 다 마음을 자각 후 본격적으로 맞짝사랑을 시작합니다. 대놓고 티나는 여우짓들을 합니다. 이후 연애를 시작해요. :)

어느 시기로 캐입할지에 대해서는 조율로 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래에는 드림 서사틀과 외관이 담겨있어요!

조금 더 이해해야겠다~ 싶으시면 첫만남에 대해 짧게 적어둔 것이 있으니 부끄럽지만 함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보는 명헌이는요,

포커페이스 / 차분 / 침착 / 담담한

세심한 / 엉뚱한 / 장난기 많은 / 똑똑한 (아무래도 그 산왕의 주장이라서.)

이정도예요. 일단… 이상합니다.


오너

한 달! 이 기간동안 함께 지내보고 잘 맞다 싶으면 기간을 연장해서 더 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그게 아니더라도 그냥 한 달만 즐겁게 함께 해주실 천사님을 모시는 것이니 편하게 찾아와주세요~!

🖤 오너는 현재 성인이며, 되도록이면 같은 성인 분으로 모셔요! (트친님은 트친님으로만 뵙구 싶어요 ☞☜)

🖤 주로 새벽을 제외한 아침~밤 동안 탐라에 있어요. 답 텀은 분량에 따라 길어져도 괜찮으니 (n시간~하루) 편하실 때 답하셔도 좋고, 힘들면 적당히 끊어내셔도 좋아요.

🖤 오픈 카톡 링크가 있는만큼 편하게 옾카로 대화 나누어도 좋아요><)99 가끔 시간 나실 때 선연락 해주시면 좋아서 폴짝 뜁니다! 시간 지내며 저랑 잘 맞는다! 대화를 더 나누고 싶다! 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생기신다면 상호 합의 하에 더 오래 뵀으면 좋겠어요.

🖤 선물! 디데이! 챙기지 않으셔도 좋고 챙기셔도 좋아요. 서로서로 여유가 있을 때 작은 선물 나누는거 좋아합니다! 근데 커미션은 제가 넣는 걸 좋아해서 가끔 보여드릴 수도 있어요.... 부담XX 그냥 제가 좋아합니다 커미션을...

🖤 떠나실 때는 꼭꼭 알려주세요! 마지막 인사라도 나누며 헤어지고 싶어요 ㅠㅠ (떠나신다고 욕하거나 화내지 않습니다… 제발)

 

+) 편하실 때 옾카로 찾아와주세요 뽀쪽 ♥ (뒷주님, 캐이입 상관없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