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Dream

Mumoss

Lucid Dream :: 차원

[하베나] : 천계

 

천사와 신수들의 차원. 바닥은 단단하지만 구름 위인것처럼 항상 안개로 덮여있다. 안개는 습하지 않고 만져지지 않으며 흩어지지 않는다. 인간계와 동일하게 낮과 밤 등 시간이 존재한다. 사후세계가 아니기 때문에 살아있는 존재도 방문할 수 있으며 죽은 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절대신이 존재하며 왕이나 귀족 등의 신분이 존재하지 않는다. [신 - 대천사 - 천사장 - 천사 - 신수]의 계급구조가 존재한다.

 전체적으로 흰색과 하늘색, 금색의 풍경이다. 식물은 하늘색 줄기와 금빛 나뭇잎이 특징. 나뭇잎의 경우 인간계의 금과 동일하다. 화폐가 사용되지 않으며 특별히 거래가 필요할 경우 ‘신뢰'라는 개념을 사용한다.

 도서관, 병원, 공원 등의 시설이 존재하지만 식당, 유치원등의 시설은 존재하지 않는다.



[갈타] : 마계

 악마와 마수들의 차원. 시간의 흐름은 인간계와 동일하나 어둠 속성의 영향으로 밤만 존재한다. 척박한 사막, 화산, 빙산 등 여러 환경이 있으며 인간계 같이 평범한 지역도 존재한다. 사후세계가 아니기 때문에 살아있는 존재도 방문할 수 있으며 죽은 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마왕인 루시퍼가 존재하며 그 외의 대악마들이 일종의 귀족처럼 여겨진다. [마왕 - 대악마 - 악마 - 마수]의 계급 구조가 존재한다.

 전체적으로 검은색과 빨간색의 풍경이 펼쳐져 있으며 평균 기온이 높은 편이다. 영혼이 일종의 화폐처럼 거래되며 인간계처럼 여러 직업과 시설이 존재한다.



[아다마] : 인간계

 인간들의 세계. 기본적으로 우리가 사는 세계와 같다. (현대 사회) 인간들은 다른 세계의 존재를 모르며 일부 인간들만 알고 있다. 인간이 아닌 다른 종족도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인간들에게는 괴담이나 신화로 알려져 있다.



[폰 무모스] : 중간계

 차원과 차원 사이의 넓고 혼란스러운 공간. 모든 차원이 다 뒤섞여있기 때문에 매우 불안정하다. 대체로 중력이 없으며 꿈이나 물 속처럼 몽롱한 상태가 되기도 한다. 표류중인 쓰레기나 차원의 잔해, 미확인 생명체등이 있으며 의지대로 나아갈 수 있으나 유독한 물질이나 진공 상태인 곳도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수많은 크고 작은 도시, 마을, 세계가 있다. 전체를 통제하는 통치자가 따로 없으며 무법지대라고 할 수 있다. 공용으로는 ‘로이' 화폐를 사용하며 공용어는 루시드어, 공용 문자는 루시드 문자이다.



[에카미아] : 소망

 중간계 어딘가에 위치한 수인들의 나라이다. 에카미아를 다스리는 이카루스(왕)을 중심으로 7명의 영주들, 평민으로 이루어져있다. 에글렛을 수도로 두고 있으며 이곳에서 수인들은 인간처럼 마을과 도시을 이루며 살아가고 있다. 수인 중에서도 묘인(고양이)와 조인(조류)가 대부분이며 그 외의 수인들은 드물고 인간형을 잘 취하지 않기 때문에 수도 밖으로 나가야 그나마 볼 수 있다. 수인들 역시 각자 직업을 가지고 살아간다.

 혼란스러운 중간계에 위치해있기에 보라색의 꿈 속성 에너지 막으로 분리되어있다. 이 때문에 밤이 되어도 하늘이 보라색이며 만약 국경이 무너졌거나 비정상적인 침입자가 있을 경우 검은 밤이 찾아온다. 모두 8개의 문이 있으며 가드라인이 내 외부에서 지키고 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