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와 화원

승객

기차와 화원 :: 승객

승객은 모두 생을 마친 이들이다.

​​​

승객의 조건

하나, 생각하는 기관과 생명을 유지하는 기관을 모두 가질 것

- 엔진과 인공지능처럼 생체조직이 아니라도 무관하다.

둘, 자의로 움직일 것

- 동력의 종류는 무관하나 다른 누군가에게 조종당해서는 안된다.

셋, 이름이 있거나 자신 또는 타개체가 자신을 식별할 수단이 있을 것

- 종족을 구분하는 것이 아닌 각 개체별로 분명하게 식별해야한다.​

위 세가지 조건을 만족시킨다면 어떤 세계에서 어떤 삶을 살아왔던 상관없이 그 누구도 승객이 될 수 있다.

​저마다 각자에게 맞는 기차를 탑승하게 되고 알맞는 기관사가 승객을 맞이하게 된다. 승객들의 여행목적은 ​모두 환생을 하기 위한 여행으로 동일하다. ​​만약, 다른 목적을 가졌다면 '침입자'로 분류한다.

승객들은 모두 생전의 모습으로 이곳을 찾게 된다.사망 당시의 모습일 수도 있으며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모습, 가장 싫어하는 모습, 가장 인상 깊은 모습등 매우 다양한 모습을 가진다. 승객들은 모두 생전의 모습 그대로 천연색을 가진다. 이곳에서는 자신만이 원래 모습으로 보여진다. 그 외의 다른 승객을 만날 기회는 거의 없다시피하지만 도서관 방문 등 일방적인 만남을 이룰 시 보여지는 타인은 모두 종족에 상관없이 오브젝트 헤드의 형태로 만날 수 있다. 승객들은 서로를 인지하지 못한다.

승객은 기차 내부에서는 어떤 물리적 상처를 입더라도 회복된다. 이미 사망자인 승객은 사망하지 않으나 모든 감각은 그대로 느껴진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