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와 화원

침입자

기차와 화원 :: 침입자

승객도, 관리자도 아닌 이들은 모두 침입자라 칭한다.

형태는 검은색의 끈적한 질감을 가졌다. 인간이나 동물의 모습을 하기도, 물건의 모습을 하기도 하며 알 수 없이 계속 변화하기도 한다. 외관상으로 보이는 눈, 코가 없으나 보고, 듣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입은 관리자와 같은 형태의 입을 가졌으나 평소에는 보이지 않다가 공격시에만 드러난다.

이들은 모두 관리자와 승객에게 적대적이다. 주 목적은 승객을 삼켜서 영혼을 없애버려 환생을 하지 못하도록 하거나 관리자를 삼켜 그 역할을 차지하려한다. 하지만 관리자의 특성상 죽지 않기 때문에 몸을 차지하여 조종한다. ​기본적으로 승객보다 강하지만 관리자보다는 약하다. 단, 승객을 많이 잡아먹은 침입자들은 점점 더 강해진다. 관리자들은 이들을 잡아먹으며 잡아먹힌 이들은 그대로 소멸한다.

​침입자들은 환생을 거부하고 하차한 승객이 미련에 잡아먹히며 생겨나거나, 다른 세계에서 잘못 넘어왔음에도 도움을 택하지 않고 화원을 ​오랜 시간 떠돌아다녀 흐르지 않는 시간에 정신이 버티지 못했을 때 생겨난다.​

​침입자로 변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주어진 수명의 5~20배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ex. 인간의 경우 500~2000년

침입자로 완전히 변하는 기준은 기억보관소의 책이 남아있는지로 기준삼는다. ​완벽하게 침입자로 변하게 되면 기억 보관소의 책이 사라진다. 다시는 돌아올 수 없으며 더이상 소통이 되지 않고 오로지 본능에 따라서만 움직인다.

침입자로 서서히 변하는 동안 환생을 하거나 화원의 식물이 될 수 있다. 아직까지는 승객으로 취급. 관리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