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Dream

Ehn Ehteh

Lucid Dream :: 계약

[엔 에테] : 강제적인 약속

루시드 드림 세계관에는 ‘Ehn Ehteh [엔 에테] : 강제적인 약속’이라는 것이 있다. 엔 에테는 일종의 마법 계약으로 서로가 원할 경우 맺게되며 강제적인 힘을 가진다. 엔 에테의 매개체로는 생명 또는 눈을 걸 수 있는데, 계약자중 하나가 계약을 강제로 어기게 될 경우 매개체로 사용된 생명 또는 눈을 잃게 된다. 엔 에테는 매개체를 가진 종족이라면 누구라도 맺을 수 있지만, 동시에 계약할 수 있는 것은 1:1뿐이며 여러 계약을 하는 것은 제한이 없다.

 보통 엔 에테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종족은 악마들. 인간과 영혼을 걸고 힘을 빌려주는 계약을 보편적으로 하고 있지만 다른 종족들 역시 필요하다면 사용한다.

 엔 에테를 하는 과정은 두 계약자가 접촉한 뒤 동시에 선언[나의 - 를 당신에게 맡기니 나의 -을 이루어줘] 하면 성사된다. 하지만 두 계약자 중 한명이라도 원하지 않으면 성사되지 않으며 잠시(1분가량) 눈에 낙인을 찍은 것 같은 느낌이 들면 계약이 성사된 것이다. 

 엔 에테를 행하면 상대방과 영혼이 묶여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서로의 위치를 알 수 있다. 이것은 차원과 시간에 상관없이 연결되며 한쪽이 사망할 경우 남은 한 명이 순간적으로 그와 동일한 고통을 느끼며 알 수 있다. 상대방이 사망할 경우 계약은 무효화된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