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he

에셰

신전의 수호자

From:

Hyrule Warriors: Definitive Edition

임파インパ 연인드림

©무망


에셰 Essche

하이랄 평원의 대신전을 지키는 젊은 무녀. 젤다 공주의 조언자로서 자주 왕성에 방문한다.

본래 유복한 집안의 막내딸이었으나 모종의 운명을 느끼고 출가해 신전으로 들어왔다. 전생의 기억은 없지만, 무언가 잊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떠올릴 때까지 묵언수행을 시작했다. 언제나 침묵하는 탓에 본명을 알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외관

작은 체구의 20대 초반 여성. 밝은 회색 머리카락에 푸른 눈, 창백한 피부. 늘 두껍고 긴 베일을 쓰고 있어 자세한 이목구비는 알아볼 수 없다.

성격

말하지 않는 까닭에 밖으로 드러나는 특징이 적다. 묵언수행을 시작하기 전에는 웃음기가 많고 활달한 아이였으나, 신전에 들어온 이후부터는 주위에 차분하고 신실한 수도자로 인식된다.

능력

/ 12

백마법, 하프 연주

예언

행적

이하 열람 시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스포일러 주의.

젤다무쌍

특징

  • 부유하고 유복한 집안의 막내딸이나, 신전에 몸담은 이후로는 왕래하지 않아 절연에 가까운 상태.

  • 전생의 기억은 그리 선명하지 않으며, 이 탓에 감정이 무뎌졌던 전생에 비해 밝은 성격이 되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