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he

에셰

여신 하일리아의 무녀

From:

The Legend of Zelda: Skyward Sword

임파インパ 사제드림

ⓒ 초쌀


에셰 Essche

봉인된 땅에 머무르는 정체불명의 여자. 강력하고 순수한 빛의 마법을 사용하며, 젤다와 같은 황금 하프를 가지고 있다.

진실은 아득한 태고, 하일리아 여신과 악의 화신 종언자가 지상의 패권을 두고 대전쟁을 벌이던 시기, 여신을 섬기던 신전의 무녀들 중 하나. 종언자를 소멸시킬 때까지 그의 봉인을 유지하라는 사명을 부여받고 불멸을 얻었다.

외관

장신174cm의, 자세가 곧은 20대 후반 여성. 탁한 금발에 안광 없는 푸른 눈, 혈색 건강한 피부. 옷으로 가려진 안쪽에는 헤아리기 힘든 수의, 이제는 흐릿해진 흉터들이 있다.

성격

무뚝뚝하고 냉담한 방관자……. 다만 가까운 사람들에게는 요청받았을 때만 다정한 조언자의 역할을 한다. 어지간해서는 타인의 일에 간섭하지 않는 편.

능력

●●○ / 16

백마법, 하프 연주

행적

이하 열람 시 스카이워드 소드 스포일러 주의.

하이랄 히스토리아

특징

  • 전투와는 별개로 몸놀림이 가볍고 반사신경이 좋은 편.

  • 무녀로서의 경험과 신전에서 어깨너머로 배운 지식, 아득히 오랜 삶의 세월이 합쳐져 마술이나 주술 따위에 해박하다.

— 불멸을 유지하기 위해 온몸에 흐르는 여신의 힘을 이용하여 다양한 마법을 구사한다.

  • 하일리아 여신에게 직접 배운 만큼 훌륭한 하프 연주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야기를 엮어 노래로 만드는 데도 상당히 능하다. 세계가 잊은 고대의 예술을 현대에 계승하는 유일한 매개체.


NEXT

참조:

로즈 님 캐빌딩 타로 커미션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