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3] 윌 레이븐가드 천사님을 모십니다.

윌 레이븐가드×에클라브 오즈렛(다크 어지) (HL) 기반 천사님을 모십니다.

OWNER

  • 기본정보

성인 여성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성향이 맞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기 때문에, 천사님 또한 성인이시기만 하면 괜찮습니다.

기본적으로 오후~새벽 즈음에 접속합니다만, 오전에 남겨주시는 트윗들도 느지막히 일어나 천천히 확인합니다. (아침에 남겨주시면 정말 밤샘을 한 저와 방금 일어나신 천사님이 만나는 풍경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트윗 성향 자체는 일상글과 함께 덕질 트윗이 많이 올라옵니다. 대화를 캡쳐해서 타임라인에 올리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욕설 트윗이 간혹 있는 편이며(대부분은 초성으로 사용합니다. ~년 등을 포함한 상스러운 욕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까빠 기질이 있어 ‘사랑해… (퍽) 그러니까 죽어 때릴래’ st의 가벼운 트윗들이 종종 올라옵니다. (하지만 정말로 사랑하는 마음은 변하지 않습니다…)

발더스 게이트 3은 현재 2회차까지 완료했으며 곧 3회차(악성향) 플레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천사님께서도 최소 1회차 이상, 윌 로맨스를 한 번은 타보신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DnD에 대해서는 잘 아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룰북을 소지하고 있어 이것저것 찾아보는 것 자체는 좋아하는 편입니다. 천사님께 DnD 관련 지식을 요구할 생각은 없으니 부담 갖지 마시길…

사람 자체가 느긋하고 여유로운 편입니다. 천사님께 부담드릴 생각은 거의 없으며, 천사님 또한 부담가지지 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G3의 비공식 봇들과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동일봇 포함) 혹시라도 불편하시다면 정리할 수도 있으니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

  • 접속률 및 이별, 조율 방식

접속률 자체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오랫동안 자리를 비우실 때에는 미리 연락을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별 또한 무통보 이별을 제외하고, 미리 말씀해주신다면 다른 점은 크게 요구하는 것은 없습니다.

접속률에 정말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한 달만에 오셔서 연락 남겨주셔도 아마 서운해하거나 하지는 않을 겁니다… 정말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조율 방식은 트위터 DM기능이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트위터 DM 알림이 종종 오지 않을 때가 있어 오픈채팅 쪽이 연락이 조금 더 수월합니다.)

  • 희망하는 대화 장소

드림주(에클라브) 봇계 및 크래미(@CR34MY__BR34K3R)쪽에서 대화하고 싶습니다. 봇계의 경우에는 아마 1:1 대화 용으로 사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림주와 오너 성향이며 성격이 크게 다른지라, 그 점이 괜찮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문체 및 분량, 맞춤법

신경 안 씁니다!! 서로 편하게 대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대화를 이어가기 힘들 정도로 심한 단답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적어도 대화는 할 수 있을 정도였으면 좋겠습니다…. 문체는 기본적으로 괄호체를 사용합니다만, 천사님께서 편한 쪽으로 맞춰드릴 수 있습니다. 맞춤법 또한!! 크게 신경 안 씁니다. 않되… 수준만 아니면 상관 없습니다. 저도 맞춤법 잘 모릅니다… 괜찮습니다. 즐기자고 하는 일에 크게 트집잡을 생각은 없습니다.

  • 최대 수위, 캐입 관련

수위의 경우 천사님께서 오실 때 미리 어디까지 가능하신지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 (저는 어디까지든 별로 신경 안 씁니다…)

캐입 관련으로도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어라… 이건 윌이 아니지 않나…’ 싶은 수준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윌이 악마랑 쎄쎄쎄하면서 논다… 이 정도의 캐붕이 아닌 이상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캐입으로 ‘미조라 이 X발년…’ 같은 얘기 하시면 저 무서워서 기절합니다… 적당히 선만 지켜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수위로 부탁드리겠습니다.


CHARACTER

기본적인 서사 및 타브 영수증은 위쪽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b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