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inSANe 《그날 밤 TRPG 세션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나》

4인 3사이클 특수형 | 메타티알쿠소개그호러

TRPG 션에서는 슨 일이 있었나

인세인 메타티알쿠소개그호러 시나리오
쓴 사람 : HD/고선명 (@HDTRPG)

기본 정보

룰 : 인세인 1권, 2권
인원 : 4인
리미트 : 3사이클
타입 : 특수형
월드세팅 : 사실은 무서운 현대 일본, 원래도 무서운 현대 한국
광기 : 임의의 광기 16장 +@


개요

오늘은 즐거운 TRPG 모임이 있는, 토요일 오후입니다. PC들은 1박 2일 숙박 오프탁을 위해 모였습니다.

오늘 플레이할 룰은 멀티 장르 호러 TRPG 인세인 (모험기획국/TRPG CLUB) 입니다! 분명히 재밌는 세션이 될 거에요!

PC 공개 정보

PC 1~4

당신은 토~일 밤샘 TRPG 세션을 위해 숙소를 잡았습니다!

즐거운 세션이 될 거에요! 당신의 【사명】은 즐거운 인세인 세션을 마치는 것입니다.

주의사항

인세인, 메타티알, 각종 밈, 쿠소, 개그, 호러… 모두 다 있습니다. 하나라도 삑나는 분은 시나리오 플레이를 재고해주세요.

GM은 시나리오를 다 읽고, 꼭 플레이어들과 조율할 부분을 맞춰 봅시다.

무슨 일이 일어나도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공통 안내사항

  • 시나리오 카드는 직접 제작했습니다. 세션 정보를 추가로 기입하는 등의 수정을 가해 세션카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개적인 장소에서 스포일러성 글을 게시하지 마세요. 공개 정보 이외의 모든 것은 스포일러입니다. 개인적으로나 비밀글을 걸어 둔다면 어떤 감상이나 정보를 주고받으셔도 무관합니다.

  • 회사가 아닌 소규모 팀이나 개인이 제작한다면, 이 시나리오에서 파생된 창작물의 공개/판매는 허용됩니다. 아래를 반드시 참고해주세요.

    1. 시나리오 본문과 그 부속품의 재배포/판매 혹은 개변 후 재배포/판매는 금지합니다.

    2. 공개/판매된 2차 저작물에 반드시 [룰 정보, 시나리오 정보, 시나리오 작가, 해당 시나리오 배포 포스타입 포스팅의 url] 을 작성해 주세요.

    3. 공개/판매 이후 제게 해당 사항을 알려 주세요.


📜시나리오 전문 구글 문서 링크


시나리오 후기

즐겁게 다녀오셨다면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와 감상, 후원은 늘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