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행사정보] 아침, 점심, 저녁, 겨울밤 그리고 다시 새벽.


중학교의 마지막 학기의 종업식을 마친 날, 고전 입학만을 앞둔 후시구로 메구미를 데리고 여행을 떠나는 고죠 사토루의 이야기.

◾ 선입금 폼

◾ 가격
10,000원 

◾ 책 사양
A5 / 무선제본 / 100p 내외

◾ 선입금 특전

- 외전 리딤코드 (글리프 성인인증 필요) 

- 특전 굿즈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 단순 변심 · 구매자 과실로 인한 찢김, 잉크번짐, 구겨짐 등으로 인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7월 27일 (토) 디페스타 현장 수령 관련 안내

- 구매 시 기재한 수령자명과 휴대전화번호 뒤 네자리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 

- 책 수령은 행사 당일 오후 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대 정리 등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현장에서 파본이 확인된 경우 당일 오후 2시까지 부스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 문의는 트위터DM @heymrpolice 으로 부탁드립니다.

※ 이 책은 비공식이며 공식과는 어떠한 관계도 없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