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쏭과 선녀님

헐 갑자기 선녀님이 준장님 보러가다가 길 잘못 들어서 슬럼가에 들어가게되고 깡페들한테 둘러싸여서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스트릿송이 멋지게 구해주면서 인연이 시작되는거 보고싶다..!!!!

사실 진즉에 선녀님한테 부착된 보호시스템이 작동되서 금방 준장님이랑 백대령이 도착할 예정이었는데 두사람이 도착하고 보니 이미 상황은 스트릿송이 정리해논 상태였던..!

준-부인..!괜찮습니까!?

선-서방님..!네..전 괜찮습니다. 이분이 도와주셨어요

백-사모님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선-죄송합니다.저때문에 다들 번거롭게 했네요

준-그런 말씀마세요 부인

송-(난 잊혀졌군)

아니면 원래 스트릿송 혼자면 금방끝나는데 선녀님 보호해야되서 제대로 실력발휘 못하다가 오히려 크게 다치는거야!배에 피 철철 흐르는 와중에도 선녀님 보호한다고 한손으론 상처 부여잡고 다른 한손으로 뒤에있는 선녀님 보호하는 스트릿송..좀비마냥 일어난 깡페들이 둘을 향해 다가오는데..그때준장님이 뿅!

준장님이랑 백대령덕에 상황은 순식간에 싹 정리되고 간지나게 싸우던 모습은 어디가고 부인!!!괜찮습니까!?하고 허겁지겁 달려오는 준장님. 스트릿송은 그거보고 아 젠장....군인아내였어?잘못걸렸네..하고 그대로 기절. 선녀님이 쓰러진 스트릿송을 붙잡아주겠지.그렇게 여차저차 병원에 가서 치료받은 스트릿송. 눈을 뜨니 준장님이 서있겠지.

송-뭠까

준-내 아내를 지켜줘서 고맙네

송-..됬슴다. 딱봐도 귀한집 아가씨로 보였는데 잘못되면 그지역전체가 뒤집어 엎어질까 그런거 뿐임다

준-겨우 그런이유로 목숨도 건건가?

송-...준-자네에 대해 조사해봤네 전과가 꽤있더군. 빚도있고

송-와..그세 뒷조사까지 했네 이래서 나랏일하는것들은 딱 질색이라니까(중얼중얼)

준-자네 전과를 다 지워주겠네. 빚도 없애주고

송-..,.네?

준-대신 나와 함께 일해볼생각없나?

그렇게 시작된 준장님과 송소령에 인연이었으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