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난 카스타 스타mc다

춘삼자캐 by 춘삼군
27
0
0


#mpc프로필

"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 방송의 사회자 카스타에요! "



• 이름 : 카스타

• 나이 : 26


• 성별 : XX


• 키/몸무게 : 167/ 60(몸에 든 기계가 조금 무겁다)


• 종족 : 사이보그


• 직업/소속 : 연예인(전직아이돌) 주로 예능에 출연한다.


• 외관 : 댓첨


• 성격 :

재치있는 : 재치있고 유머러스한 성격으로 예능에서 주로 활동한다. 본인도 적성에 맞다고 생각한다.

친근한 : 사람과 친하게 지내고 싶어한다. 모르는 사람에게도 거리낌없이 다가가는 편 인삿말은 무조건 자신이 먼저 하고 싶어한다.

자기애가 강한 : 자기 자신을 참 좋아한다. 자신을 아냐고 물어보고 모른다고 하면 어떻게 그럴수가 있냐는 얼굴로 바라본다. 자기홍보를 꾸준히 해 나간다. 자신에 대해 알리는 점이 마음에 드는듯하다. 이런 성격이 예능에서의 캐릭터성이 되었다.


• L/H :

❤️: 자신에 대한 관심, 노래부르기, 관찰

💔: 무관심, 높은 곳


• 특징 : 아이돌이었을적 무대사고로 인해 몸의 대부분을 기계로 대체 했으며 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춤같은 격하고 빠른 동작을 못하게 되어 아이돌은 은퇴했다. 프로그램 메인mc는 처음이라 이번 방송을 굉장히 기대중이다.


• 선관 :


• 소지품 : 방송대본, 무전기(방송진행부와 연결), 마이크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