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특수처리반

SOL 여성 36

I am the sun

난 태양이야

You know you need me

너도 내가 필요하단걸 알잖아

You know I'm not a saint

난 성인은 아니지만

But I can make you pray

하지만 널 기도하게 만들 수는 있지

So get down on your knees

그러니 무릎을 꿇고

Give me a reason I should stay

내가 너와 함께 있어야할 이유를 대봐

bahari-savage 가사 일부

" 내가 고생하는 거, 누가 알아주려나. "

■ 이름: Sol 솔

■ 성별: 여성

■ 나이: 36세

■ 신장: 172cm

■ 외관: 댓글 첨부

■ 성격:

" 멋대로 굴어봐. 누가 이기나 해볼까? "

직설적, 그는 10에 8은 직설적인 태도로 행동합니다.

상대에게 허울뿐인 말을 하지 못하고 착한 거짓말도 몸이 거부하는 듯 쉽게 내뱉지 않습니다. 그런 그의 모습에 피하는 이들도 쉽게 볼 수 있지만 어쩌면 그런 솔직한 모습은 몇몇의 이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도 있습니다.

" 내가 왜 네 곁에 남아있어야 하는지 말해봐. "

비협조적, 무언가를 하더라도 홀로 행동하는 것이 편한지 타인과 함께 하는 일에 비협조적입니다. 타인의 부탁을 충분히 들어줄 수 있으면서 자신이 왜 해야 하는지 묻는 등으로 그를 싫어하는 이들도 있을 것입니다. 정작 본인은 아무렇지 않아 합니다.

" 흥분해서 좋을 거 없다. "

차분한, 물론 그도 인간인지라 종종 왁왁 거리지만 대부분 차분합니다. 매사 잔잔하게 흐르는 물처럼 돌멩이가 던져서 물이 튀고 잠시 흐트러질 수는 있지만 흐르는 방향은 늘 같은 것과 같은 그의 의외의 모습 속에는 조금의 안일함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스탯

수중 생존력: ■■■■■□□ 5

수중 기동력: ■■■■4

내구력: ■■■■4

■ 기타:

> 고통에 무감각해 보인다.

> 물고기를 잡는 자세가 심상치 않다.

> 두 개의 권총( 짧은 검이 입구 위 쪽에 고정되어 있는 형태. )을 다룬다.

- 2020년도에도 있을 법한 권총, 단지 총알이 필요 없고 보관된 공기로 발사한다. 이는 일반 권총의 상위 호환 정도이며 피해도 조금 더 피해를 주거나 비슷하다. ( 공기를 보관하는 방법은 탄창 안에 공기를 넣고 다니는 방법 또는 자신이 직접 입으로 공기를 넣는 방법이 있지만 긴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주로 전자를 택한다. )

- 권총에 달려있는 칼로 상대에게 고정 후 압축된 공기를 발사해 피해를 주는 근접 전투가 주로 존재한다.

> 지루하면 상대의 눈을 계속 마주 보려고 한다.

- 눈동자 속을 들여다보는 재미라도 보려고 한다 그런다.

■ 선관:

■ 오너의 말:

S.W. 화나요 후에 프공방 갠밴.

영구 상해, 살해 외 조율 안 하셔도 됩니다.

단문~중장문 지향, 맞추어드리려고 노력은 합니다.

- 편하신 만큼 이어주세요, 저도 편한 만큼 잇습니다.

주로 오후 10시 이후 접속 이외 랜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