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류담 / 26 / 남성
黃昏의 新地平 프로필
“ 아, 어디 놀러갈래? ”
이름 / 제류담, 諸流淡 (흐를 류, 맑을 담)
나이 / 26
성별 / 남성
종족 / 리비아탄(향유고래상과의 절멸종) 수인
키&몸무게 / 253cm & 171kg
실제 키 253cm, 꼬리 길이 약 3m로 누웠을 경우 5m를 넘는 초장신이다.
외관 /
나나곰 픽크루 사용
성격 /
[놀기 좋아하는]
평소에 공부하는 것보다는, 즐거운 게임이나 놀이 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운동광]
운동에 관심이 많아 하루 틈틈이 자신의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스]
항상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하며, 남들 눈치를 잘 보지 않아 여러모로 평가가 오갑니다.
[게으름]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이라면 기한 끝까지 미루는 경향이 있습니다.
[붙임성 있는]
남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밝은 성격으로 인기가 있는 편입니다.
[예의바른]
처음보는 사람 앞에서는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고 대화합니다.
[계획없는]
주로 즉흥적으로 문제를 해결해나가며, 딱히 이렇다 할 계획이 없어 가끔 곤란한 상황에 처합니다.
스킬 /
[頤努破碎:이노파쇄]
리비아탄 특유의 강력한 턱 힘으로 자신 앞에 있는 장애물을 파쇄시킵니다. 대부분의 물건을 부술 수 있지만 자신의 덩치보다 1.5배 이상 크면 불가능 합니다. 사용 시 약 2시간 동안 음식 섭취가 불가해집니다.
Like / 고기(특히 소고기), 운동, 게임, 산책
Hate / 콩(콩고기), 폭염, 모기, 습한 곳
Scary / 거미
특징 /
생일은 2월 19일이다.
가장 자주하는 운동은 벤치프레스다.
아침마다 습관적으로 조깅을 뛴다.
크기가 거대한 꼬리에 불만이 많다.
선천적으로 지구력과 근력이 좋아 웬만한 사람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높은 체력을 가졌다.
땀을 많이 흘리기에, 그만큼 물을 많이 마신다.
힘들 때 혀를 내미는 버릇이 있다.
소지품 /
휴대용 보조배터리
땀날 때 쓰는 수건
2L 대용량 물병
당 충전용 젤리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