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A02 각오의 증거
001-A02 각오의 증거
카프카 HAMA는 도쿄도에서의 특별지원금을 전부 끊어내겠습니다.
핫케이 …무,무슨 말이냐, 카프카! 아니, 0구장!
카프카 아, 일단 0구장으로서 인정해주시는군요. 감사합니다♪ 당연하지만.
핫케이 그런 말하지 않았어. 도에서의 지원금을 끊어내? 가뜩이나 줄어들고 있는 HAMA의 지원금을, 어떡할 생각이냐!
HAMA 구민 A 그,그렇다고, 어쩔거냐….
HAMA 구민 D 지원금 전부 끊기…HAMA 본격적인 종료 알림…
카에데 (…카프카,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거야?)
카프카 안심하세요. 제가 0구장으로 취임한 이상, HAMA를 완전히 부활시킬 생각입니다. 그러기위해선 지금까지의 방식은 통하지 않습니다.
카프카 얼마 안 되는 지원금에 묶여 자유를 억압받기보단, 과감한 시책을 펼칠 수 있도록, 일단 끊어낼 뿐입니다.
핫케이 그 얼마 안 되는 지원금 대신, 어디에서 자금을 조달할 생각이지.
핫케이 이건 애들 장난이 아니다, 도시의 명운이 달린 정치라는 걸 알고있는 건가?
카프카 이번에, 제가 개인투자로 모은 재산을 모두 쏟아부어, HAMA 18구 직속 여행사를 세웠습니다.
카프카 이름하여 『HAMA 투어즈』!
카프카 HAMA의 관광을 전체적으로 감독해, 지금껏 없던 패키지 투어를 기획. 수익을 관광 지원금의 재원으로 사용합니다.
핫케이 하! 어린애의 공상 그 자체군. 관광은 그렇게 간단힌 일이 아니다! 회사와 같이 HAMA를 무너뜨릴 생각인가, 카프카!
핫케이 너의 소꿉놀이를 위해 0구장의 명분을 다는 건, 두고 볼 수 없다!
카프카 …누가 소꿉놀이를 하고 있다고?
핫케이 ….
카프카 이쪽도 목숨걸고 있습니다.
HAMA 구민 A HAMA 최대 규모 은행의 은행장!? 과…악수!?
카에데 (카프카…언제 은행장과 만난거야!?)
핫케이 이건….
카프카 어제, HAMA 투어즈의 자금 조달이 난항을 겪으면, 융자를 받기로 약속했습니다♪
카프카 참고로 담보는, 저의 전재산과, 오오구로가의 전재산. 저택이나 땅뿐만 아니라, 어머니가 남겨주신 막대한 특허 자산. 즉—.
카프카 HAMA가 바다에 잠겨 가라앉으면, 저도 가라앉습니다. 뭐든 잃어버릴 각오입니다. 이래도 소꿉놀이인가요?
핫케이 ….
카프카 물론 가라앉을 생각은 없습니다. 따라서 융자를 받을 날도 오지 않겠죠. HAMA 구민 여러분….
카프카 저와 함께, 이 HAMA를 되살린다는 도박. BET해주실거죠?
HAMA 구민 B 다시 봤어! 그렇게까지 각오를 했다면 응원할게!
HAMA 구민 C 『HAMA 투어즈』지, 힘내! 우리 가게하고도 제휴해줘~!
HAMA 구민 D 신 구장 최상급 결심…각오해줘 대성공…HAMA 재생 가능성 있음….
카에데 (회장의 분위기가 일변했어…! 카프카…전재산까지 걸고하는구나. 역시 카프카는 대단해…!)
카에데 (나도, 가능한 한 기여하자! 『HAMA 투어즈』, 무조건 성공시키겠어!)
핫케이 …. 각오는 알겠다.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해봐라. 그 대신!
핫케이 나도 손을 떼지 않아. 정으로 리뷰를 좋게 써주는 것은 없어. 투자로 얼마나 성공했는지는 모르겠다만, 관광업은 돈을 굴리는 것과는 달라. 어디 한 번 발버둥 쳐봐라.
카프카 …멀리서 지켜봐주세요. 기대 이상의 결과를 보여드리죠. …핫케이 아저씨.
핫케이 흠!
오늘 취임식에서 새롭게 0구장으로 취임한 오오구로 카프카씨는
카프카 수고많았어, 카에데쨩. 취임식, 어땠어? 나, 열심히 했지?
카에데 카프카…솔직히 조마조마했어. 잘 끝나서 안심했어. 지원금 끊어낸다고 들었을 때, 주변 분들 엄청 동요했다고.
카프카 아~ 칭찬이 부족해. 열심히 했는데 말야~
카에데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정말로! 다만 위험한 도박이었으니까….
카프카 뭐 그렇지. 하지만, 모여준 구민들은 관광업에 열정이 있는 분들이 많은니까, HAMA의 상황을 제대로 받아들여서, 자기 일처럼 생각해주셨으면 해서말야.
카프카 위쪽에서만 노력해선 오모테나시는 이루어지지 않아. 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이 HAMA를 만들어가는 마음을 가지길 바랬어. 그래도 제대로, 희망을 보여줄 생각이라고?
뉴스 소리 『더불어 신 0구장, 오오구로 카프카씨에 의해, 여행사 『HAMA 투어즈』의 설립이 발표되었습니다』
카프카 앗, 저기 화면 봐봐! 우리 회사 로고가 나오고있어!
카에데 저게…우리들의 새로운 회사의….
카에데 …. 귀엽긴한데, 왜 강아지?
카프카 내가 강아지파니까♪ 알고있잖아? 아, 참고로 사가도 만들 예정이야.
카에데 노래에도 강아지, 나오거나 하진 않지?
카프카 그건 들을 때를 기대해줘♪
카에데 (…카프카, 즐거워보여. 오늘 취임식은 오싹했지만, 카프카가 이런 얼굴로 웃어준다면 괜찮을 것 같아)
카에데 (나도, 실감나기 시작했을지도. 이제부터는 HAMA를 위해서 일하는구나…!)
카프카 ….
카프카 그럼, PeChat에 사옥의 위치정보랑 스케쥴 보내둘테니까. 주초부터 바로 업무 개시! 그래서 카에데쨩은~.
카프카 기념적인 제 1호 사원으로서, 주임입니다!
카에데 주임!? 갑자기 직함 주는거야!?
카프카 사장은 나니까. 앞으로 잘 부탁해, 주임쨩♪
카에데 어어~…정말, 여전히 강행하는구나….
카에데 (그래도, 나쁘지 않아. 신기한 가슴 속 두근거림이 있어. 해보고 싶어. 이게 정말로, 하고 싶었던 것이라는 기분…)
카에데 (한 발 내딛으면, 태양이 빛나는 쪽으로)
카프카 어두운 바닷속에서, 해가 떠오르는 아침처럼. 미래에는 희망이 있어.
카프카 우리들은 일을 통해서, 그걸 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적어도…그렇게 믿고싶다고.
카에데 …응!
카에데 (분명 앞으로, 많은 만남이 있어. 그것도…멋진 것이 될 거라고, 믿고싶어!)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