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행시 뇌절이 판칠 글입니다

라는 걸 보고 저도 쓰고 싶었어요. 답가처럼

60년이 지나갔어요.

행복한 시간이었죠, 우리?

시간이 기어코 갈라놓은 사이가 됐지만.

뇌리에 남겨진 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절대란 없는가봐요, 그쵸?

이다지도 들을 수 없는 답만 바라니.

판판한 사진 하나만 보는 그대여

칠흑은 그대 손잡고 천천히 나갈테니

글귀 대신 말로 그 마음 전해줘요

입춘, 고백한 그날처럼

니가 오는 그날에 만날 우리는

다시 정을 나눌테지요.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