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4호

고기잔치

by 작시
13
1
0

부드러운고기한덩이잘게부수어그릇

에소복이담았다마는짙은향신료가목

구멍을자극하여삼킬수없는가하여잔

뜩물을퍼와그릇에담아풀어내니마침

내나의그릇에는흐리멍텅한잔상이남

을뿐인데아무리물을넣어도향신료의

역함이사라지지않아이윽고땅에엎어

버리고아주멀찍이도망쳐버렸지마는


결제선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