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7호

무형객체의구속

by 작시
5
3
0

가만히서서앉지못하다

지하철이빠르게지나다

파란옷의사람같은게하늘을보다마는보이지않는다

모방의객체는자리에서다

모든승객이하차한다음승차하여주시기바랍니다

그런데객차에는사람이없다

고요속의열차는미지한목적을좇다

객차안을질주하는사람이내리실문은오른쪽입니다

오직사람만이격동적으로움직이다

그런데객차에는사람이없다

사람은열차속을달리다

우리는고꾸라졌다


결제선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