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2호

다 엎을 傘(우산)

by 작시
7
3
0

우산이엎어져땅을향하다 

정에빛나는게잔유하 

추시오밝은하얀빛 내

안에는어둠도잔 유않

란중녹빛유리 속에담

허에는색이 없기도하

득한소스 를더하여묻

무늬깡 소리음악못되

란물 흐름을막지못하

각 그마다얼굴을그리

 는그자리에그대로눕

 우산의끝에나땅밑에있다


결제 상자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