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1호

부유한 바닥

by 작시
10
3
0

나는네가자유롭게구르거나구르거나구르거나

소복이쌓인것들을구르거나구르거나구르거나

마침내반죽되어구분이되지않을무렵에이르어

바닥에평탄히퍼발라마르길기다린지수십개월

차가운것과축축한것이사랑이라며거짓말한다

그것은네게언질조차하지않고너의곁에스민다

그러나너는그들에게방긋웃는다웃는다지만웃

거나자유롭게구르거나구르거나구르거나구르

너는그위에우뚝섰다


결제 상자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가벼운 메모와 해명 따위이니

지나가셔도 좋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