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5호

기록

by 작시
8
1
0

사람은너무좋으면울고말다

일만년살아낸죽은것들의알

알이아우성에나는앉아누웠

소만미래는시대를기록하였

소만우리가원하는것은항아

가깨졌소만유리창은네시

간오십구분을바라본스민땅

끝에죽은것들은일만년동안

나의시대만기록하였소


결제창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